2020.Dec

부산 수영역 초밥 맛집 - 킹콩초밥 🦧🍣

heerin:) 2020. 12. 30. 07:00

매번 버스타고 지나갈 때마다 손님 가득해서 꼭 한번 가봐야겠다고 생각하고 있던 초밥집!

수영역 근처 킹콩초밥에 다녀왔어요 🦧

 


가게 내부는 크지 않고 아담해요
마주보고 앉을 수 있는 테이블 2개와 바 테이블이 있어요

저희는 바 테이블에 착석 !


메뉴를 고민 🤔🤔


특선초밥과 우동초밥세트를 주문했어요 😊
바로 옆에 정수기가 있어 편했어요 👍


바 테이블은 초밥 만드시는걸 실시간으로 보는 재미가 있죵

 


먼저 나온 양파샐러드 -
연어초밥에 특히나 찰떡인 양파샐러드 🧅


간장 주전자 너무 귀여워요 😍
괜히 더 따르고 싶어지는 비쥬얼

 


초밥은 금 - 방 나와요

먼저 나온 특선초밥 🍣🍣🍣


초밥우동세트

 

 


초밥은 말해뭐해 😎 맛있었어요 👍
우동은 쫀득쫀득해요 하지만 특별하진 않아요
우리가 이미 알고 있는 우동 맛 🥣

먹는건 순식간...
새우 꼬리만 남았네요 🦐

 


집 근처 간단하게 초밥 먹고 싶을 때 다시 오고 싶은 킹콩 초밥 🍣🍣🍣
맛있게 먹었어요 👍👍👍

3시부터인 브레이크 타임 전
조금 늦은 점심으로 재방문해야겠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