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Dec

부산대학교앞 추천고기집 -김해뒷고기

heerin:) 2020. 12. 28. 07:54

오랜만에 부대앞에 다녀왔어요!
코로나때문에 조용하더라구요😷😷

13년째한자리에서 영업중인 김해뒷고기에서
뒷고기 먹고 왔어요~


뒷고기한판에 4인분인데 가격은 13,500원!
저렴한거 같아요~


뒷고기세트를 주문하고 기다렸어요~
기본반찬을 가져다 주시는데 더먹고싶은 반찬은 셀프바를 이용하면 되더라구요! 드실만큼만!


이건 껍데기 찍어먹는 소스와 카레가루에요!


고기를 구워주셔요~ 마지막에만 조금 더 구워서 먹으면 됩니다 ! 껍데기도 너무 맛있더라구요~
콩나물과 김치도 올려주고! 먹기좋은크기로 잘라주시면
껍데기먼저 드시면되요~
저기 보이는 껍데기위에 눌러주는도구 없었으면 껍데기가 제 얼굴로 튀어 오를뻔했어요.....😂


껍데기를 그냥 먹어도 고소하고 맛있지만 카레가루를 찍어 먹으면 더 맛있어요!


고기도 무쌈, 상추쌈에 싸먹고 파절이에도 싸먹어요
뭐랑먹어도 맛있는 뒷고기에요!
뒷고기가 더 쫄깃하고 맛있는거 같아요


그리고 볶음밥은 꼭드세요
여기를 아는 사람들은 다 아시겠지만 볶음밥은 4,000원인데 진짜 너무 맛있거든요 치즈 완전 듬뿍올라가구요~ 비주얼 보면 무조건 드실껄요??
고기가 조금 남았을때 주문해야 한다는데 다 먹어버렸...
고민하지말고 1인분 더 시켜서 볶음밥 시키면 됩니다^^


치즈도 아낌없이 올려주시더라구요!!
고기도1인분추가하길 잘한거 같아요
한숟갈에 고기 한점씩 들어가있었어요😍


바닥까지 깨끗하게 긁어먹었어요


볶음밥과 함께 먹은 된장찌개도 맛있었어요


여기 단골해야겠어요!!
조만간 다시 방문할께요~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시고! 고기도 맛있고 너무 좋았어요

볶음밥은 꼭드세요!
강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