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Dec

해운대전통시장 유명한떡볶이집 - 상국이네 본점

heerin:) 2020. 12. 29. 04:48

안녕하세요~

행복한 연말 보내고 있으세요?

 

오늘은 부산 해운대전통시장에 유명한 떡볶이집 다녀온 후기를 쓰려고 해요!

'상국이네' 라고 이미 엄청 유명한 떡볶이 집이죠!

 

 

일하시는분도 엄청많았고 

손님들도 많았고 쌓여있는 음식도 많았어요~ 

 

 

저희가 방문했을땐 실내에서 먹을수 있었을때라서 먹고 왔어요! 

떡볶이와 순대 튀김을 주문했어요! 

튀김은 골라서 계산하면 다시 한번더 튀겨 주시더라구요 

근데 가격이..... 

다 결제를하고 나니 금액이 많이 나왔길래 그제야 확인을 했거든요... 

비싸요. 떡볶이 1인분에 4,500원 튀김 개당900원 순대도 1인분에 4,500원 이게 해운대물가인가요... 

 

 

백종원의3대천왕에도 나왔다고 하더라구요 

챙겨보지않은 프로그램이라서 잘 몰랐는데 백종원님사진이 여기저기 붙어있더라구요~

 

그래도 이왕주문한거 맛있게 먹어보자!

비주얼은 합격이였어요! 

국물까지 센스있게 챙겨주시더라구요

 

 

원래 밀떡을 더 좋아해요~ 

쌀떡은 입에 너무 붙는느낌이라서... 

근데 양념이 맛있으니까 먹게 되더라구요

양념이 너무 맛있어요~

 

 

부산에서는 순대를 쌈장에 찍어먹는답니다!

소금에 찍어 먹는것보다 쌈장에 찍어먹는게 더 맛있어요~ 부산에서 쌈장맛을 알아버리면 서울가서도 쌈장달라고 하게된다니까요? ㅎㅎㅎ

 

 

튀김도 떡볶이 국물에 찍어 먹으니까 너무 맛있었어요 

쥐포튀김, 김말이튀김, 오징어튀김 다 맛있었어요 

 

 

떡볶이 양념만 따로 사가시는 분들이 많으신거 같더라구요 

따로 판매 하고 있더라구요!

양이 너무 많긴 하더라구요 

조금만 팔았으면 사와서 밀떡넣고 만들어 먹었을텐데.. 

 

전체적으로 맛은 있는데 이가격인거 알았으면 안왔을..(한번은 먹어보러 왔을수도 있구요 ㅎㅎ)

가격이 비싸더라구요 다음번에 또 방문하게 된다면 세트로 먹어야 겠어요.

방문을 하게 된다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