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Dec

제주도 국수파티 - 보말과비바리 보말칼국수, 올레국수 고기국수 🥄

heerin:) 2020. 12. 27. 07:00

제주도 국수하면 빠질 수 없는 보말 칼국수와 고기 국수 !
매번 제주도 방문할 때마다 두 국수 중에 하나는 꼭 먹고 돌아오는거 같아요 😊

가장 최근에 다녀왔던 보말 칼국수집과 고기국수집은 보말과비바리, 올레국수에요
너무 유명한 집이지만 저는 첫 방문이었어요 🙂

보말과 비바리는 아파트 상가에 있어요
그래서 아직 초보운전인 저는 주차가 쉽지 않았다는 😭


10시에 오픈 주문마감은 8시에요
저희는 애매한 시간에 갔더니 손님이 저희뿐이었어요
웨이팅 없이 바로 입장했어요 👏


저희는 보말칼국수랑 보말전을 주문했어요


매장은 그렇게 크진 않아요
화장실도 매장 밖에 있으니 참고하세요 ~


밑반찬들이 나왔어요


테이블 위에 고추가 있지만 🌶
저는 맵찔이라 필요 없어요, 바로 패스


음식은 금방 나왔어요
보말전


특별한 맛은 아니에요
가끔가다 씹히는 보말을 빼곤 일반 부추전? 야채전? 맛이에요
호불호 없이 다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보말 칼국수
전복죽 맛이 나요


비리지 않고 고소해요
다른 가게에서 먹었던 보말 칼국수는 약간 바다향? 비린향?이 조금 있었는데 이 칼국수는 고소해요
같이 간 친구가 해산물을 잘 못먹는데 싹 - 비웠어요 👍


음식 나온지 10분만에 다 먹어치운거 같아요 😎


보말이 많이 들어있진 않아 보말 칼국수라는 강한 느낌은 없지만 만족스럽 잘 먹었어요 😇

다음에 제주도를 방문한다면 보말죽과 보말비빔국수를 먹어보러 다시 오고 싶어요
😍😍😍


올레국수는 네이베이션에 검색하면 제주3대 고기국수집이라고 뜰 정도로 유명해요

올레국수는 공항 근처에 있어요


주차는 웨딩홀이나 호텔 주차장을 이용해야해요
국수를 먹고 받은 주차권을 주차장 통에 넣으면 되요


아침 8시반에 오픈해서 5시에 문을 닫아요
일요일은 휴일이니 참고하세요 -

메뉴는 깔끔하게 고기국수뿐


자리에 앉자마자 밑반찬이 나와요
김치가 제 입맛에는 심심했지만 친구는 간이 잘 맞다고 했어요
자극적인 맛에 익숙해졌나봐요 😂


밑반찬 셋팅 후 5분도 안되서 국수가 나왔어요 👍


고기양은 많지 않은데 면이 너 - 무 많아요
결국 고기는 다 먹고 면은 남겼어요

반찬이 떨어지니 직원분께서 바로 리필해 주셨어요


고기국수는 맛이 다 같나봐요
다른 가게 고기국수와 똑같은 맛이었어요
고기양이 좀 아쉬웠던 🙁

 

 



올레국수 근처에 유명한 딱새우 빵집 오름제과에서 빵도 구매했어요
역시 제주도는 먹으러 오는 곳 🥰


제주딱새우빵


크림치즈딱새우빵


저는 두개 중 제주딱새우빵이 더 맛있었어요

 


맛있는 음식 가득한 제주도 진짜 최고 최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