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Dec

제주 흑돼지 맛집 난드르 깡통구이 🐖

heerin:) 2020. 12. 25. 07:00

제주도하면 흑돼지 !
유명한만큼 흑돼지 식당들이 너 - 무 많아요
흑돼지구이집 선택하는건 항상 어려워요 🥲

하지만 이번에는 친구 추천으로 쉽게 정할 수 있었어요 👍
바로 바로 난드르깡통구이집 !


한적한 시골동네에 있었어요
이른 저녁에 가서 가게 앞에 주차했지만 주차 공간은 따로 없었어요 🚗
웨이팅 없이 바로 입장 -


저희는 흑돼지 2인, 김치찌개와 계란찜을 주문했어요


밑반찬들

 

 


2인분이 나왔어요
목살과 삼겹살 🥩

 


직원분이 고기를 다 구워주세요 👍

 

 


계란찜과 찌개도 나왔어요

 


연탄불 위에 뒀던 멜젓에 찍어 폭풍식사 🥄

 


목살은 부드러운 스테이크 같고
삼겹은 쫀듯쫄깃해요

둘 다 맛있어요 🥰

밥 한 공기 나눠먹고 끝!


완전 맛있게 먹었어요
다음번에도 방문하려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