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Nov

티몬구매 마이셰프 밀키트 / 오싹 마라탕, 살벌 마라샹궈

heerin:) 2020. 11. 23. 02:21

마라탕이 먹고싶어요!!!

 

배달의민족에서 주문해서 먹으려고 하니까 추가하다 보니까 2만원은 줘야 먹겠더라구요 

티몬에서 마라탕 밀키트를 판매하길래 구매!

 

마라탕과 마라샹궈 2개 = 16,900원 

각 8,450원주고 구매함! 저렴하게 구입했네요^^ 

 

 

먼저 마라탕먼저 먹어볼꺼에요~

 

요즘 간편하게 나와서 좋아요! 

그냥 다 넣고 끓이면끝!

 

뒤에 설명서도 자세하게 있어서 그대로 따라하면 쉽더라구요~

 

 

헷갈릴때는 그냥 다 넣고 끓이면 되요 ㅎㅎ

 

일단 재료손질먼저 해줘야 해요~

 

 

목이버섯과 푸주(건두부)를 따뜻한물에 담궈서 불려 줬어요.

 

 

숙주나물과 청경채도 따로 준비 해놓으면 준비는끝!

 

 

고기는 키친타올로 핏물 빼주기!

 

 

소스뜯을때 재채기 나옴!! 코로 매운향이 훅 들어와요

 

고추기름에 고기를 먼저 볶아주고 

 

 

다른 한쪽엔 물을 끓입니당~

 

 

고기가 다 볶아져서 끓는물에 넣어주고 나머지 재료도 다 투하!

순서? 그런거 모르겠어요 ㅎㅎ 그냥 다 넣고 끓였어요

 

 

면까지 넣어 주면 끝!

 

 

면만 다 익으면 식사시작!

 

그냥 냄비채로 식탁에 올리고 덜어먹었어요

 

 

생각보다 덜 매웠어요! 저는 너무 맵지않아서 좋은거 같아요.

오리지널 마라탕좋아하시는 분들은 약하다~ 하실맛이에요.

 

 

엄마와 함께 먹었는데도 양이 충분했어요~

(엄마는 매운거 진짜 못드시는데 밥이랑 같이 먹으니까 괜찮다고 하셨어요)

 

 

순삭-

 

8000원의 행복인가요ㅎㅎ 저렴하게 한끼해결!

 

편리하게 나와서 좋긴한데 쓰레기는 많이 나오네요 ㅠ

 

 

 


 

 

 

여기부터는 [살벌 마라샹궈] ! ! !

 

따로 올리려고 했는데 과정도 너무 비슷하고 바로다음날 먹었기 때문에!! 

함께올려요~

 

진짜 매운맛이 땡길땐 마라탕보다 마라샹궈 먹으면 되용 ㅎㅎ

 

 

너무매울수 있으니 주의!

(매운거 잘 못먹는데 일단 땡기면 먹고보는....... 하하하하하)

 

마라탕과 만드는 방법은 거의 비슷해요~

(엄마가 이거 어제먹은거 아니냐며....ㅎㅎ )

빠르게 만들어 먹어야 겠어요.
 

일딴 재료를 준비해주고 

 

응? 아무것도 안들은 것도 있....... ?

뭐였을까요? ㅎㅎㅎㅎ

판매처에 글을 남길까도 했지만 그냥 먹기로 했어요

(고기가 없었다면 반품각)

 

 

물에불려줘야하는 재료들도 따뜻한물에 입수시켜요~

 

 

속쓰릴수 있으니 빈속에 먹는건 비추.

(우유라도 한잔드시고 드셔요)

 

처음은 마라탕과 같아요.

고추기름에 고기를 볶아준다음 모든재료 다 넣어서 볶아줘요 ㅎㅎ 

 

 

마라탕보다 훨씬 매운향이 돌아요.

(소스는 비슷한거같지만 물을 따로 부어주지 않아서 그런듯)

재채기 주의 

 

비주얼은 마라탕이랑 비슷하죠? 

빨간고추를 부셔서 넣으라고 하는데 패-스

 

재료넣고 소스 넣고 볶아줘요

 

 

재료가 다 익으면 그릇에 옮겨담기! 

간단하쥬?

 

깨도 쫌 뿌려줬어요 ㅎㅎ

 

 

먹어보겠습니당!

 

 

엄마는 이건 못드시겠다고 했어요

생각보다 많이 매워요

 

 

매운거잘드시는 분들은 그냥 '맛있네~'하시면서 드실정도?

 

그래도 저렴하게 구매해서 이틀 저녁먹었네요

 

할인할때 구매하기 대성공!

 

마라탕 좋아하시는 분들 ! 배달시켜서 드시면 가격이 2만원은 그냥 넘죠?

이렇게먹는것도 추천해용~

 

다음에 또먹어야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