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Nov

창원 양곡 김치전골, 두루치기 맛집 - 청미

heerin:) 2020. 11. 25. 07:19

회사 근처에 있는 맛있는 김치전골, 두루치기 맛집에 다녀왔어요 🥰

여기도 자주 방문하는 맛집이에요 🍲
손님이 많으니 점심시간에 가시는 분들은 반드시 전화로 예약을 미리 하셔야 헛걸음하지 않아요 ~

항상 김치전골, 두루치기를 다 주문해서 나눠먹어요
하나라도 안 먹고 가면 너무 아쉬우니까요 😆

메뉴판 참고하세요 ~


예약한 시간에 맞춰 가면 미리 테이블 셋팅이 되어 있어요
밑반찬들 ~

 


테이블 위에 김가루도 있으니 비벼먹고 싶으면 양푼에 넣어 슥슥 비벼 먹을 수 있어요


메인 요리인 김치 전골이랑 두루치기도 금방 나왔어요!

전골이 보글보글 🤤🤤🤤
라면사리도 들어가있어요 👏👏👏

 


자극적인듯하면서 아닌듯하면서 그냥 맛있는 두루치기
내가 만들면 왜 이런 맛이 안나는가 🤔


1인당 계란후라이 1개가 서비스로 나와요
계란후라이 주는 식당 좋은 식당 🍳


전골 국물에 밥 비벼 먹고
두루치기랑 밥 한숟가락 크게 떠서 한입에 먹고
와구와구 먹고
너무 배불러요 또 과식 😂😂😂

서비스로 주슨 요구르트로 마무리!


계산대 위에 박하사탕이 있지만 패스했어요


왜냐하면
음료를 먹어야하니까 😇

 

 

 

 



근처 라운드루프라는 카페에 왔어요
특이하게 카페 벽이 통유리에요
가게 안이 밖에서 다 보여요 😮

 



메뉴판을 정독하고 -
시그니처 같아 보이는 리얼 딸기 라떼를 시켰어요 🍓


쿠키도 맛있어 보이지만 너무 배불러서 다음에 먹기로 했어요


저희가 주문한 음료가 나왔어요 ~
아이스아메리카노 타입 A/B
딸기라떼, 녹차라떼

 


딸기라떼는 내가 생각한 그 맛
딸기를 씹어먹는 재미가 있어요

녹차라떼는 달아요

아메리카노는 타입별 맛이 다르다고는 하지만
저한테 아메리카노는 그저 쓴 맛이니 😅

맛있게 점심 먹고
자유를 얻기 전인 도비들은 다시 회사로 돌아가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