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Nov

해운대시장 대표 꼼장어맛집- 이름난기장산곰장어

heerin:) 2020. 11. 27. 03:58

놀라운토요일 재방을 보고 있는데
2라운드 음식으로나온 꼼장어!

너무 맛있게 드시길래 먹고싶어졌어요😄

그래서 바로 다녀왔어요
해운대시장에 가시면 양쪽으로 꼼장어가게가 여러군데 있어요~ 어디를 갈지 고민하다가 손님 많은곳으로 가야겠다! 싶어서 가장 손님이 많았던 이름남기장산곰장어 집으로 들어갔어요 ㅎㅎ



싱싱해 보이죠?? ㅎㅎ
저걸 가게앞에서 이모님께서 바로바로 손질해 주셔요

완전 달인👍
37년째라고 하시더라구요 !!



칼로 손질을 다 했는데도 살아서 움직여요🙊

조금 징그럽......★

가게 안은 이미 손님들이 많았어요



메뉴판에는 꼼장어 메뉴만 있어요~!


이름난기장산곰장어 메뉴


양념구이로 소자를 주문하려고 했는데 소 는 1인분이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중으로 주문~

반반 주문할수 있으면 좋을텐데 ㅜ
반반은 안된다고 하시더라구요.

유명인들 사인도 가게 가득가득
어서와한국이지? 프로그램에도 나왔다고 해용
최주봉님 김태우님 박찬호님 라미란님 돈스파이크님
등등 많은분들 사인으로 도배되있었어요 ㅎㅎ



몇가지 반찬이 차려졌어요



조금후 살아있늠 곰장어 등장



벽에 양념이 많이 튀어있었는데 이 친구들이 살아움직여서 튄건가봐요😂😂



일하시는 분이 다 볶아 주시더라구요
빨리 익어라-



다 볶아지면 직원분의 "맛있게드세요" 라는 소리와함께
식사시작!

오랜만에 먹어서 추억의맛?
오독오독 씹는맛이 좋은 꼼장어!



깻잎에 야무지게 싸먹는맛이 또 있죠! ㅎㅎ
깻잎향까지 더해지니 이보다 맛있을수 없어요👍


양이 작은거 아닌가 ? 라고 생각했는뎅
둘이먹기에 생각보다 작았어요 ㅎㅎㅎㅎㅎ

술안주로 먹기엔 적당할지 모르겠지만
우리는 배가고팠고 저녁으로 먹었기 때문에...

그렇다면!! 볶음밥을 시키면 됩니다



한국인이라면 볶아야죠 👍👍
네 맞아요 지금생각하시는 그맛, 그맛입니당😍

볶음밥도 깻잎에 싸먹어봤어요
좋은조합이에요!



배부르게 먹었어요

가게 들어오기전 옆집에 파는 도너츠 먹고싶었는데 ㅠ
배불러서 못먹겠.....

깨--끗



엄청나게 특별한맛은 아니였지만 맛있게 먹었어요

아쉬운점은 반반은 안된다는점 ㅜ 그점이 아쉽긴했어요
소금구이도 그만의 맛이 있거든요 !

잘먹고 갑니당~ 다음주부터 해운대 빛축제 한다고 해요
미리와서 먹길 잘했어요!

잘먹고갑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