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Nov

부산 드라이브겸🚙 송정 카페방문- 젬스톤

heerin:) 2020. 11. 28. 04:06

집에가지마~ baby

왠지 기분이 이렇게 집에들어가기 아쉬워서
드라이브를 가기로 했어요!

저녁에 드라이브하기좋은 송정으로go😄


 

 


송정에서 자주가는 카페 젬스톤이에요~
내부도 넓고 밤에가면 조명도 켜져서 너무 예쁜카페에요


 

 


주차장은 2시간 무료주차에요~
저녁에오면 카페앞에 주차했는데 이번에 방문하니 공사중이라 카페주차장에 주차했어요
(주정차단속하는 구간이긴했는데 밤에는 가끔 주차했었거든요 ㅎㅎ😉)


 

 


주차장에도 차가 많았어요
주차후 가게로 들어가요✌


 

 

 

젬스톤은 새벽2시까지 영업해요!

늦게까지 하는 카페찾으시는분은 여기요! 여기요!


어디가든 코로나조심
안전수칙은 꼭지켜야해요


 

 


저녁이니까 커피말고 다른음료를 먹기로 했어요


 

 


친구는 밀크티
저는 오라몽스무디
남자친구는 파인몽스무디 주문!

오라몽스무디는 (오렌지 + 한라봉)
파인몽스무디는 (파인애플 + 자몽) 이에요☺

음료만 주문하기 아쉬우니까 빵도 하나 먹어볼까 둘러봤어요
다 먹어보고싶게 생겼어요 ㅎㅎ


 

 


레몬파운드케익 하나만 먹기로 결정!


주문후 번호를 입력하면 진동벨이 아닌 카톡으로 알림이와요~! 간편한 방법이에요^^


 

 


1층도 비어있는 테이블이 있긴했지만


 

 


저희는 2층으로 올라갔어요
2층이 더 편한분위기고 무엇보다 노키즈존이라는거!


 

 


여름에 방문하면 테라스에서 앉아있기 너무 좋아요
지금은 너무 춥....
그래도 테라스사진도 찍어왔어용😉✌


 

 



여름에오면 베스트자리👍

 

 


매장사진을 찍고있는 와중에 카톡!


 

 


이렇케 카톡이 오면 주문한음료를 가지고 오시면 되용
춥지만 실내에서 먹을꺼니까 아이스로!
음료는 앞쪽부터
밀크티-파인몽-오라봉 이에요~

 

 


너무편해보이는 자리가 있길래 가서 누울뻔했어요 ㅎㅎ


 

 



음료먹으면서 얘기하다보니 12시가 넘었....ㅎㅎ

웃고떠들다보니 시간이 너무 빨리 갔어요!

오늘도 즐거운시간이였어요

송정에서 갈만한 카페를 찾으신다면!
젬스톤 추천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