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Nov

부산시청밥집 돼지국밥맛집 / 정가네합천돼지국밥

heerin:) 2020. 11. 22. 07:35

얼마전 포스팅했던 돼지국밥집에서 실망아닌실망을 했더랬죠

 

2020/10/22 - [2020.Oct] - 부산 광안리근처 돼지국밥 [수영돼지국밥]

 

부산 광안리근처 돼지국밥 [수영돼지국밥]

부산!!하면 돼지국밥이죠! 타지역에도 돼지국밥이 많이 팔던데 지역마다 음식 간이 조금씩 달라서 그런지 여윽시 부산에서 먹는 돼지국밥이 젤 맛있는거 같아요! 그만큼 자주 먹

heehyerin.tistory.com

 

두번의 실패는 없다.

한번 돼지국밥을 실패하고 나서 한동안 돼지국밥을 안먹었어요.

 

집앞에서 퇴근하는 엄마와 만나서 간단하게 밥을 먹고 들어가자고 얘기하고선 집앞돼지국밥집으로 들어갔어요~ 

오늘은 실패는 없길!

 

저희집앞에 있는 정가네합천돼지국밥집이에요~

 

 

늘 택시기사분들도 많고 손님들도 늘 많은집이에요!

 

국밥집은 24시 하는곳이 많았는데 요즘 코로나때문도 있고 일찍 닫는 곳이 많아졌어요

그래도 여긴 10시까지 한대요~!

 

 

저는 모듬국밥(고기 + 내장 + 순대)으로 주문을 했고, 엄마는 순대국밥을 주문했어요.

가격은 7,500원으로 동일했어요 

 

 

주문과동시에 밑반찬이 세팅되요~ㅎㅎ 빨라서 좋음!

 

 

깍두기와 김치는 먹을만큼만! ㅎㅎ 

조금꺼내면 한번더 꺼내야 할껄요??

 

 

내부도 깔끔하고 넓어요. 

 

 

셀프바도 있는데 김치, 깍두기 외에 다른건 여기서 가져다 드시면 되요~ 

 

 

국밥에 넣어서 먹는 부추무침은 이모님께 말하면 가져다 주십니당! 

 

셀프바에가면 다진땡초가 있는데 오늘은 얼큰한국물이 당기는 날이라서 조금 가져왔어요~

 

 

주문하고 빠르게 서빙된 국밥! 

 

 

뜨거움이 느껴지죠??ㅎㅎ 

 

 

새우젓으로 간을 맞추고 부추도 듬뿍넣어서 먹을꺼에요~

 

 

먼저 처음에 가져다 주셨던 국수를 먼저 넣어서 먹어요!

 

 

기존국밥도 맛있지만 제가 간을 잘맞춘듯 ㅎㅎㅎㅎ 오늘 국밥은 성공인거 같아요(한숟가락먹고 판단하기.... ㅎㅎ )

 

국밥은 밥을 다 말아서 먹어야죠~국수를 다 먹자말자 밥을 그대로 투하!

 

 

순대도 맛있어요!

 

 

 

처음에 깍두기를 조금 덜 담았나봐요 ㅎㅎ 추가! 

 

 

배가 점점 불러서 남겼어야 하는데 끝까지 다 먹고야 말았죠ㅎㅎ 

 

 

뚝배기를 기울였다는건.....끝까지 다 먹겠다는 의지!

너무 배가 불러서 조금남은 국물까진 원샷못하고 나왔네요..

 

 

밀크커피한잔- 택시기사님들은 한잔씩 다 뽑아 드시더라구요!

 

 

오늘은 엄마가 계산~

 

 

배가 너무 불러서 거의 뒤로 누워서 나왔어요 ㅎㅎ

 

오늘돼지국밥은 성공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