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Oct

부산 광안리근처 돼지국밥 [수영돼지국밥]

heerin:) 2020. 10. 22. 17:45

부산!!하면 돼지국밥이죠!
타지역에도 돼지국밥이 많이 팔던데 지역마다 음식 간이 조금씩 달라서 그런지 여윽시 부산에서 먹는 돼지국밥이 젤 맛있는거 같아요!

 


그만큼 자주 먹게되는 메뉴입니당

그중 집에서 가까운 곳에 돼지국밥 맛집이 있어서 먹고왔어요
여긴 블로그에서 보거나 들어서 간곳이 아니고 어렸을때부터 자주 가던 곳이에요~
집근처이고 맛있어서 자주 갔는데 식사시간때면 가게안이 꽉차있었어요

 



저녁시간에 방문!
주차장도 넓게 있어요 (길건너편에 있다는게 조금 아쉽)
오랜만에 왔더니 사람들이 무단횡단을 많이 해서 중앙에 가드가 생겼어요

 



저녁시간이였는데 이번에는 한산했어요
꽉차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손님들은 조금 있긴 했어요!
(그때처럼 맛있길......)

 


저는 내장도 좋아해서 돼지국밥집 가면 모둠국밥을 먹어요!
모둠국밥안에는 고기 순대 내장까지 다 들어 있어서 늘 모둠국밥으로!!


저는 모둠국밥 엄마는 순대국밥을 시켰어요~ 

주문하자마자 기본찬이 뙇!

다른지역은 부추를 안주는곳도 있더라구요. 부추는 국밥이 나오면 투하! 해주세요~

 

 

깍두기와 김치통이에요~
손잡이가 귀엽게 달려있어요!
빈 그릇에 먹을만큼 덜어서 드시면됩니다!

 

반찬이 부족하시면 셀프바가 있으니, 이용하시면 될꺼 같아요 ~

 


두둥 빠르게 국밥이 나왔어요 
잘먹겠습니다!!

 

 

부추넣고 먹을께욤!

 


순대가 모양이 다 왜이렇게 풀어져 있을까요.....? 오래끓였나보다 ! 라고 생각하고 먹었는데 순대는 끝이 말라 있었어요 ㅠㅠ (이거 먹다가 찍은거 아니구... 처음 나오고 나서 찍은 사진이에요...)

 


오랜만에 기대하고 간 수영돼지국밥 집이였는데 옛날맛은 아니였어요

맛집이였는데 다시 갔을때 맛이 변했을경우! 사장님이바꼈나 ? 요즘 장사가 안되서 이러나?
(조금 실망......)

 

 

수요미식회에도 나오고 참 맛있는 집이였는데! 오늘은 조금 아쉬웠어요!

 


맛있는 돼지국밥집을 찾아봐야겠어요!
부산 돼지국밥 맛집 추천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