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Oct

차량 용품 - 고체방향제/핸드폰충전거치대/키링/핸들커버

heerin:) 2020. 10. 20. 08:00

두 달 전에 중고차를 구매했어요 🚗

차는 이동 수단이라는 생각대로 차량 용품을 하나도 사지 않고 있었는데 (사실은 게을러서...) 주위의 너무 좋은 분들이 하나씩 차량 용품을 선물해 주셨어요. 

 

선물 주신 택&범 형아들, 토리아버님, 백구람씨 감사드립니다 ❤

 

 

선물 받은 차량 용품 자랑 시작해 볼게용 ㅎㅎㅎ

 

 

첫 번째, 제 차 용사의 향을 담당하고 있는 차량용 고체 방향제!

포장도 너무 이뻤어요. 리본을 달고 있는 토끼와 하트, 방향제 액 그리고 클립이 들어있답니다. 

사용 설명서도 함께 들어있었어요.

 

 

블랙 머스크 향의 액체를 토끼와 하트 뒷면에 뿌려 말려줍니다.

조금 바르고 말리고, 마르면 다시 바르고 말리고 ~ 향수 액이 넉넉해서 오래 쓸 수 있을 거 같아요.

 

 

차에 설치한 모습! 너무 귀여워요~ 차 분위기가 달라진 거 같아요 ㅎㅎㅎ

 

 

두 번째는 차량용 핸드폰 충전기!

 

 

필수 아이템이죠!

저는 핸드폰 티맵 어플을 사용하기 때문에 핸드폰 거치대가 필수였어요. CD 플레이어 입구에 거치대를 고정하였답니다.

거치대에 핸드폰을 올려두면 자동으로 충전도 가능해요~

충전 속도도 빨라서 너무나 만족스럽게 사용 중이에요 🔌

 

 

세 번째는 키 커버와 키 링!

 

 

중고차를 구매하다 보니 차 키 또한 새 키가 아니라서 표면에 손 떼가 남아있엇어요. 

실리콘 커버를 씌우고 키 링을 장착하니 새 키가 되었어요!

 

너무 귀엽 😍😍😍

 

제 차 이름인 용사와 잘 어울리는 강인한 핑구라 더욱 사랑스러워요~ 

차 키를 볼 때마다 기분이 좋아진답니다 😝

 

 

마지막으로 핸들 커버!

 

 

겨울을 대비하여 열선이 없는 저의 핸들을 위해 핸들 커버를~

 

 

핸들 커버 윗부분을 먼저 넣은 다음 온 힘을 다해 아래로 잡아당겨 다른 부분들도 쏙 넣었어요.

 

핸들 커버가 너무 두꺼우면 핸들을 잡기가 힘들었을 텐데 얇아서 잡기가 좋았어요.

밀릴까 봐 걱정이 돼서 핸들 커버를 옆으로 밀어봤는데 밑부분 고무 덕분인지 밀리지 않더라고요.

핸들커버 덕분에 때 탄 핸들도 숨기고 겨울에도 따듯하게 운전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선물 주신 분들 다시 한 번 감사드리고 안전 운전 하겠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