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Oct

부산 시청역 속눈썹연장 뷰티샵 [지와이뷰티]

heerin:) 2020. 10. 21. 10:36


오랜만에 속눈썹 붙이러 다녀왔어요
요즘 마스크때문에 화장을 안해서 속눈썹이라도 해야하는데 너무 귀찮아서 미루다가 이제야 다녀왔어요! ㅎㅎ 

집근처로 알아보다 발견한 지와이뷰티!

 


진짜 집에서 걸어서 5분이더라구요 ㅎㅎ
가까워서 일딴 합격!

당일아침 전화해서 예약될까요...? 물어봤는데 비어있는 시간이 있어서 바로 예약했어요~오후2시로 예약완료

 

부산시청역 7번출구로 나오면 맘스터치가 보이고 할매국수가 보이면 골목으로 들어가면 되요 ! 

 

 

집이랑 진짜 가까웠어요! 

 


속눈썹만 하는게 아니고 왁싱도 하고 네일도 하는곳이에요! 부산시청역 바로앞이라 근처 사시는분들은 참고하세요^^

 

 

2층으로 올라가면 도착!

 

 

테이블위에 가격정보가 있길래 찍어왔어요^^

 

앞에 하고 계신 분이 있어서 조금 기다렸어요

기다리면서 샵실내 사진 찍기!!

 

 

작품이 되러 왔습니당

잘부탁드려용~!!

 

안쪽에 아치형으로 들어가는 입구가 있고 저기 저 안쪽이 속눈썹시술 하는 곳인가봐요 ~

 

 

속눈썹 베드가 두개인걸 봐서 동시 시술도 되는거 같아요! 동시시술 원하시는 분은 미리 전화해서 물어보세용^^

 


속눈썹은 기본 4만원부터~
저는 cc컬로 11,12mm로 해요~
cc컬은 5만원부터라고 해서 블랙으로 선택!
컬러도 브라운 블랙 두가지중 선택할수 있어요~

 

눈에 자극하나 없이 찔림없이 깔끔하게 끝 ! 
시간도 얼마 안걸린거 같은데 금방 끝났어요 ㅎㅎ
(눈이 너무너무너무너무 부엇......ㅠ)

 



처음 거울봤을때 조금 짧은거 아닌가 ? 싶었는데 길이가 끝쪽으로 가면서 길어지게 붙여주셨어요
다음번엔 12mm로만 붙여야 겠어요 ㅎㅎ

따갑거나 시림도 없었고 세수할때도 걸리는거없어서 좋아요!
마스크를 계속 해야해서 솔직히 화장 잘 안하고 다녔는데 밖에서 거울보면 눈이 너무 허전했었는데 ㅎㅎ 하길잘했네요!

 


자연스럽게 된거 같아서 만족!
12월에는 약속이 많을것 같으니까 다음달엔 연말맞이 찐하게 티나게 해볼까 생각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