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Oct

광안리)광안대교가 한눈에보이는 오션뷰카페 [로즈랜드]

heerin:) 2020. 10. 24. 13:37

광안리에서 가장 자주방문하는곳!
바로 로즈랜드 라는 오션뷰카페에요~
지인이 하는 카페라 자주 방문합니당!

 


위치는 (부산 수영구 광안해변로 153-1 3층) 광안리 회센터 반대쪽 끝쪽 , 올리브영 건물 3층에 위치해 있어요. 주차공간은 따로 마련되어 있지 않아요.
건너편에 가까운 유료주차장을 이용하면 됩니다.

 



3층에 위치하고 있는데 엘레베이터가 없... ㅎㅎ
이거 올라왔는데도 헉헉 대다니 체력이 저질이네요.

 


그래도 광안대교가 한눈에 보이는 테라스를 보니 이정도 수고는 해도 된다 싶어요!!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나는거 같죠?

 


카페이름처럼 카페안은 꽃으로 꾸며져 있어요 
분위기가 참좋지요?  인증샷찍기 딱 좋음!

해떠있을때와 해지고난후 분위기가 달라져요~!!

 


메뉴판입니다!
자몽, 레몬은 100%생으로 착즙해서 만들어요~
쇼콜라도 완전 당100% 진짜 진짜 단거 좋아하시는분은 엄청 좋아하실꺼 같아요.
완전달아요, 저는 한번먹고 정신이 번쩍!
티종류도 많으니까 티도 추천~

 



계산대 옆을 보면 따뜻한물 시원한물 준비되어 있으니 드실분은 챙겨가시면 됩니당~

 



방금전 플로리스트가 다녀간거 같이 예쁘게 꽂아놓은 꽃들과 그위에 화려한 상들리에가 카페안을 환하게 만들어 주네요. 

 


카페 입구엔 사진찍을때 사용할수 있도록 사용할수 있는 꽃 화관과 꽃다발이 진열되어 있네요. 
인증샷을 남기고 싶으신 분들은 이용하면 좋을거 같아요.

 



커피도 플라스틱 쟁반에 나오는게 아니라 거울로된 트레이에 꽃과 함께 장식되어 나와요. 데코레이션에서 정성이 느껴지네요~

 



계산대 오른쪽에 충전기가 비치되어 있어 필요하신분은 쓰셔도 될꺼 같아요 ~ 
C타입 8핀 예전안드로이드 충전기 모두 있어요!

 


충전기 옆에 담요도 있어요! 
요즘 날씨가 많이 쌀쌀해 져서 저녁때는 테라스에 앉아있기 추울꺼 같다고 생각했는데 괜한 걱정했네요.
담요도 편하게 가져다 사용할수 있어서 좋아요~

 

 

곳곳에 아기자기함이 뚝뚝..

 



메뉴에 브런치도 있고 맥주도 있네요~
브런치는 오전에만 판매한다고 하니 일찍오게 되는날은 브런치, 저녁에온다면 맥주를 마셔도 괜찮을꺼 같아요. 

 


다음번엔 광안대교뷰 보면서 맥주 한잔 해야 겠어요~

 

로즈랜드로 오세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