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Nov

상수역 라멘 맛집 - 라멘 트럭 🍜

heerin:) 2020. 11. 21. 01:59

 맛집 찾아 다니느라 바쁜 주말
상수역 근처 라멘집에 다녀왔어요 🍜

상수역에서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한 라멘 트럭

 


가게 입구에 라면 설명이 적혀있어요
제가 방문한 곳에는 신메뉴 라면을 팔고 있었어요
오리지널 메뉴를 먹고 싶다면 라면트럭랩으로 가셔야해요


영업시간 ~


가게 내부는 아담해요 ~
마주 보고 앉을 수 있는 테이블 2개와 오픈 주방을 바라보는 1인 테이블 바가 있어요


라면 주문은 가게 입구의 키오스크에서 하시면 되요


타이완라멘, 가라아게, 미니버터차슈동과 콜라를 주문했어요 😍
타이완라멘은 맵기를 선택할 수 있는데 틈새라면 맵기로 선택!

테이블 위에는 김치와 고추가 ~


테이블 옆에 머리끈이 있어요
머리끈이 맞겠지...?


콜라잔들도 너무 귀엽 😊


드디어 기다리던 음식 등장 !


타이완라멘
고기, 김, 계란이 올려져 있고 국물이 칼칼해요
틈새라면 맵기라고 했는데 역시나 저는 매웠어요 🤣
매운데도 계속 먹고 싶어요


미니버터차슈동
잘게 다져진 고기와 밥을 슥슥 비벼 먹어요
타이완라멘으로 매운 입을 진정시키는 👍


그리고 우리 모두 아는 그 맛, 가라아게
개인적으로는 기름 맛이 많이 났어요
3개 이상은 못 먹겠더라구요 😔


면을 다 먹고 나면 한 번 무료 리필을 할 수 있어요
테이블 옆에 안내가 붙어있어요 참고하세요 ~


면 추가를 부탁하니 금방 면을 삶아 주셨어요
양도 넉넉 👍👍👍


다시 처음 먹는거 마냥 식사 시작 🤤


배불리 먹고 주위를 둘러보니 저희만 가게에 남아있어요 🤣
회전율이 엄청 빨라요
하지만 천천히 먹어도 눈치 주지 않는 친절한 직원분들 😇

배부르게 잘 먹고 나왔어요
단체로 가기에는 무리지만 혼밥이나 두명이 가기 좋은 라멘집!

다음번에는 오리지널 라멘에 도전해 보려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