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Nov

공덕역 족발 골목 - 마포 소문난 원조 족발 🍗

heerin:) 2020. 11. 18. 00:17

 공덕역 족발 골목을 다녀왔어요 🍗

공덕역 족발 골목은 첫 방문이라
실패하지 않으려고 검색을 했지만
후기가 다 비슷해서 그냥 가서 선택하기로 하고 출발했어요 ~

공덕역 근처 표지판에도 골목이 나와 있어요


지도를 따라 족발 골목을 도착했어요
그런데 여기도 호객행위가 있어요
(호객행위 무서워함😭)

호객행위를 피해 골목 안쪽으로 들어왔어요
그리고 선택한 족발집!

마포 소문난 족발 🍗
티비 프로그램 여기저기 많이 나왔대요


가게 앞 족발들 🍗


가게 앞 조용한 골목


가게에 들어서면 제일 먼저 반겨주는 족발


가게 골목이 조용한 이유! 호객행위를 하지 않는 가게였어요 😮
그래서 쫄보인 내가 여기가 끌렸던건가 🤔


소자 족발을 주문했어요
메뉴판에 막국수가 없다니 😢
족발에 막국수가 없다니 !!!


밑반찬 셋팅 ~
오잉?
무말랭이가 어디있죠? 저는 족발과 무말랭이를 함께 먹는걸 좋아하는데 기본 밑반찬에 무말랭이가 없어요 😥


다른건 몰라도 상추는 정말 1등 👍
완전 신선하고 힘있는 상추 🥬


순대와 국이 나왔어요
족발을 시키면 함께 주세요

국은 제 입맛에는 심심했어요
저는 강렬하게 시원하거나 얼큰한 맛의 국물을 좋아하는데 이 친구는 슴슴
제 취향은 아니었어요

 


순대도 서비스 ~
남쪽에 살아 순대는 쌈장에만 찍어 먹지만 서울이라 소금에 찍어 먹어 봤어요
저는 역시 순대는 쌈장 🤠 헿


족발 등장 !!!


배고파서 폭풍 흡입
저는 장 3개 중에 여기에만 찍어 먹었어요


양이 많아 보이진 않았는데 결국 다 못 먹고 조금 남겼어요 😂

정겨운 로컬 분위기에 취해 소주 한잔 하고 싶을 때는 좋을거 같으나
깔끔한 곳을 선호하거나 위생이 중요하다면 대형 체인점이 나을거같아요

개인적으로 족발 맛이 특별하진 않았어요

결론 족발은 편하게 배달이 최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