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Nov

스킨푸드 네고왕구매 -11.19까지 3일남았어요!! 광희님최고👍

heerin:) 2020. 11. 16. 12:58

스킨푸드 네고왕 3일남았습니다!
(feat. 사장님만 신난 네고, 네고잘못해서 전상품 7,000원)
광희님이 일냈습니다 ㅎㅎ

이번에는 스킨푸드!
먹지마세요~피부에양보하세요~
사세요 구매하세요 지금이에요

저는 온라인으로 구매했는데 너무 쉬웠어요!
앱을다운받지않아도 됩니다👍

검색창에서 스킨푸드검색!


검색후 홈페이지 들어가서 감단하게 가입만하면 바로 구매하실수 있어요👏


하단에 보이는 마이페이지를 누르면 로그인창이 뜨고, 여기서 회원가입만하면 완료!


이제 상품을 보러 가야겠죠!
홈화면에서 하단에있는 카테고리를 누른화면이에요~


전체상품을 누른후 상품을 고르면 되용
(모든상품이 7,000원이니까 조금 속보이게 높은가격순으로 볼께염🙈)


이렇게 상품이 뜨게 되는데 원하는 상품을 3개 고른다음 결제하기!! ㅎㅎ

저는 이미결제해버려서 쿠폰을 보여드릴수가없...
결제하기 화면으로 넘어가게되면 쿠폰을 선택해서 개당 7,000원으로 적용!

결제하게되면 주문/배송내역에 이렇게 뜹니당~♥



저는 이렇게3가지 구매했어요~
(비싼라인으로만 구매!!) 캐비어라인으로 구매완료!


대박이죠! ㅎㅎ 135,000원할인!!


혼자만 이득볼수 없죠! 친구들에게 알려줬어요 ㅎㅎ
친구들도 구매구매!!
친구들한테 구매한내역 캡쳐해달라고 해서 받았어요~
다들 고가상품만 구매했네용 ㅎㅎ 역시내친구들✌



비록 1월17일 이후 배송된다고 하지만 스킨푸드 짱이에요!
품절띄우고 일정량만 판매해도 되는데 물량 다 맞춰서 결제한사람들은 시간이 걸려도 모두 배송해준다고 해요
(감동😍)

진짜 오래 걸리네... 라고 생각하시는분들도 있을텐데
전 그냥 잊고 있다가 배송오면 선물받은것 처럼 사용하려구요 ㅎㅎ

스킨푸드 갑사합니당 🙏
광희님도 감사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