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Feb

동래 사직동네일 일요일오픈하는 네일샵- 손더네일 사직점

heerin:) 2021. 2. 19. 08:06

안녕하세요🤗
네일하고 기분전환했어요!

일요일도 오픈하는 네일샵을 찾았었는데
손더네일샵은 일요일도 오픈한다고 해서 일요일로 예약했어요!

엄마랑 같이 12월달에 네일하고 두달을 방치했더니 손톱이 많이 약해지고 깨지더라구요
엄마도 손톱이 너무 약해지고 보기 싫다고 하셔서 늦었지만 지금이라도 케어 받으려고 같이 예약했어요


사직구장 바로 맞은편에 있는, 맥도날드 반대편건물 3층에 있는 손더네일로 갔어요!
지하주차장이용할수 있고 4시간까지 등록해주셔서
편하게 이용할수 있었어요

엘리베이터가 홀수층 짝수층 따로 운행하기때문에 손더네일가실분들은 홀수층 엘리베이터를 이용하세용


예약보다 10분 일찍 도착!


실내는 화이트를 사용해서 그런지 더 깨끗해 보이고 밝아보였어요- 조명도 많더라구요


손더네일 이달의네일이에요
더 많았으면 고를수 있는 보기가 많은데, 조금 아쉽
선택의폭이 조금 좁았어요

가격대가 조금 있었어요
순서대로 4만원대- , 6만원대-, 8만원대- 였어요


가격표에요-


좋은점은 서면점과 사직점 상관없이
회원권을 구매하면 어디에서든 차감해서 사용할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자리에 앉으면 이렇게 간식을 주시더라구요
티는 고를수 있어요^^


엄마도 케어중-


저도 케어부터 시작했어요 ㅎㅎ


수다떨다보니 어느새 끝!

엄마가 마음에 들어하셔서 다행이에요


엄마는 보라색을 포인트색으로 했어요


저는 마치 웨딩네일같네요 ㅎㅎ
생각보다 파츠가 조금 크긴했지만 그래도 마음에 드네요


마음에 드는데 조금 비싸긴하네용 ㅎㅎ
저 89 엄마도89 였어요

 
서비스도 좋고 네일도 잘해줘서 좋은데
가격이 조금 비싸서 자주는 못갈듯해요

둘이서 18만원이라니.... 허허

다음엔 가성비네일샵을 찾아가야 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