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Feb

부산시청근처 닭갈비맛집 - 최주영춘천닭갈비

heerin:) 2021. 2. 21. 09:52

저녁 뭐먹지?
고민하며 부산시청근처를 돌아보다가
우연히 발견한 춘천닭갈비집에 들어가서 저녁먹었어요!
기대없이 들어가서 더 맛있는 저녁식사였어요-


모든벽이 전부 손님들의 낙서로 가득했어요
학교근처 분식집 온듯한 느낌이 들기도 해서 정겨웠어요


메뉴판은 간단했어요
닭갈비를 인분으로 주문하고 나머지는 전부 사리였어요
저희는 닭갈비2인분과 닭곱창사리가 궁금해서 주문했어요

다 조리해서 가져다 주시기 때문에
미리 사리를 주문하시는게 좋아요!
(사장님 혼자 음식 서빙 다하셔서 나중에 주문하면 더 오래 기다려야 할수도 있으니 미리미리 사리 추가하기!!)


이렇게 자리마다 가스가 있지만
사용할일 없다는거 .....ㅎㅎ
주방에서 다 조리해서 가져다 주시더라구요


양배추샐러드가 닭갈비에는 참 잘어울리더라구요
(쌈싸먹을때도 함께먹으니까 더 맛있더라구요)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상추보다는 깻잎에 싸먹는게 훨씬 맛있더라구요


국물은 시원하고 맛있어요
조금 슴슴- 할수 있어요 ㅎㅎㅎㅎ
무는 아직 조금 덜익은 상태더라구요


다 조리된 닭갈비가 나왔어요
공기밥을 따로 시킬수도 있지만
닭갈비는 볶아야 합니다 ㅎㅎ
닭갈비먼저 먹고 조금 남겨서 볶음밥 주문 하려고해요


탱글탱글한 닭갈비에요
너무 맵지않고 딱 좋아요!
(매운걸 좋아하시는분은 매운소스를 추가하시면 되용)


닭곱창사리에요
쫄깃하고 맛있었어요


깻잎에 싸먹는게 젤 맛있었어요👍👍


볶음밥 1인분을 주문하고 한참을 기다렸어요 ㅎㅎ
갑자기 손님이 많이 들어와서 사장님이 너무 정신이 없어보여서 제촉은 못하고 20분 정도 기다린듯 해요

그래도 닭갈비에는 역시 볶음밥이에요!
마무리까지 깔끔했어요
볶음밥을 하나만 추가하길 잘한것 같아요
2개볶았으면 남겼을듯!


기대없이 들어갔지만 너무 맛있게 먹고나왔어요!
오늘도 배부른 저녁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