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Feb

연산동 양념갈비맛집 추천갈비집- 마포본가 연산점

heerin:) 2021. 2. 23. 05:26

안녕하세요!
시간이 너무 빨라요
2021년이 됬다고, 새해복 많이 받으라는 인사를 한지
얼마되지 않은것 같은데 벌써 2월도 다지나갔어요

🌺이제 조금씩 봄이 오는것 같아요🌸

입맛이 조금 없어도 괜찮을듯 한데
식욕이 넘쳐흘러서 큰일이네요ㅎㅎㅎ

오랜만에 찐맛집을 발견했어요!
연산동 갈비맛집을 소개해드리려 해요.
바로바로바로바로 마포본가 입니당


실내는 아담했어요-
그래도 동네맛집이라 제법 손님이 있더라구요


마포갈비의 메뉴판이에요!
간단해요 양념갈비 하나 있어요-
처음주문은 한근부터 할수 있어요!
직원분께서 처음주문은 한근부터 하셔야 한다고 한근 주문해드릴께요- 라고 말씀 하시더라구요


이렇게 기본 상차림이 나왔어요


갈비를 내어주시고, 구워드릴까요? 구워드시겠어요?
라고 물어보시더라구요-
구워주세욤😁😁


숯이 엄청 좋더라구요
보통 반쯤 채워줘서 다먹어 갈때쯤이면 불이 약해지는데
여기는 다먹을때까지 활활-🔥🔥


자- 고기를 올렸어요
다 익으면 자르는게 아니라 올리고 살짝 갈색빛이 돌때,
바로 자르시더라구요!
그러고는 계속 뒤집어 주면서 구워주셨어요

숯불위에올린 고기는 잘 봐줘야 해용
아님 금방 타버리니까용🐷


직원분께서 다 구워진 갈비는 양쪽으로 옮겨주시고 남은양념갈비는 새로 올려주시고는 쿨하게 퇴장하셨어요


너--무 맛있더라구요!ㅎㅎ
간장소스가 있는데 찍어먹든, 그냥 먹든, 파절이랑 함께먹든, 그냥 너무 맛있는 돼지갈비였어요.


돼지갈비 먹고싶을땐 여기로 와야겠다!
라고 생각할정도로 맛있었어요🐽


쌈까지 야무지게 싸서 먹었어요-
파절이도 너무 맛있는거에요!
생고기보다는 양념이되어 있어서 물릴수 있는데,
파절이랑 같이먹으니까 질림없이 계속 먹을수 있었어요!


무쌈이랑도 너무 잘어울리는 돼지갈비!


파절이 리필이요-!
처음양과 똑같이 가져다 주셨어요.


새롭게 시작하는 마음으로 불판을 한번 갈고,
다시 올려줬어요!
다시올린 갈비는 남자친구가 구워줬어요


갈비는 손으로 들고 뜯어야 제맛이죠!!


비냉하나 물냉하나 시켰어요.
된장찌개에 밥을 먹을껄 그랬어요.
냉면은 개인적으로 비추😞


갈비가 냉면을 살렸어요-
갈비없이 냉면만 먹으면 아무맛이 없는......
집에가서 둥지냉면 해먹는게 더 맛있지 않을까?

 
그래도 배부르게 맛있게 먹고 나왔어요!
다음번에도 또 방문할꺼 같아요-
그때는 된장찌개랑 밥시켜서 먹어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