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Feb

해운대 장산 데이트코스 분위기좋은카페 - 카페고물상

heerin:) 2021. 2. 20. 09:31

안녕하세요!

추천하고싶은 카페가 있어요
아늑함, 조용함, 분위기좋은 아지트느낌-

해운대 장산쪽에 위치한 카페고물상 이에요


밖에서만 봐도 분위기가 너무 좋아보이지 않아요?
요즘은 사람많은 카페보다 조용하고 우리만의 카페같은 느낌이 더 좋더라구요. 그 생각에 딱 맞는 카페에요

일본 골목에 있는 가정집같은 느낌도 들고 그러네요


메뉴판에이에요
메뉴판에 추가하지 못한 메뉴들은 사장님께서 직접 말해주셨고, 에이드를 직접담근 청으로 만드신다고 설명해주시더라구요. 친절한 사장님까지-
이 카페에 안와볼 이유가 없습니다🙈

저희는 아메리카노, 밀크티라떼, 녹차라떼 이렇게 주문했어요- 지하에 테이블이 있는데 내려가있으면 직접 가져다 주신다고 하셨어요


소품 하나하나가 너무 귀엽고 예뻣어요

사장님의 센스가 느껴지는 소품과 배치였어요


손님의 고양이인지 사장님이 키우는 고양이인지,
처음엔 인형인줄알았는데 움직이길래 깜짝놀랬어요

애교도 부리고 너무 귀여웠어요😍


지하로 내려가는네 곳곳에 아기자기한 소품이 많았어요

친한 친구들끼리 이런 공간만들어서 공유하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되더라구요 ㅎㅎ 너무 매력적인 카페에요


음료를 가져다 주셨어요
음료도 맛있네요- 해운대쪽에 오면 생각날듯해요
해운대에 자주 나오지는 않지만 나오면 또 방문할것같은 카페에요


추천해주고 싶은 카페입니당😄


해운대, 장산 방문하실일 있다면
카페고물상 한번 방문해보세요!

 
요즘 초대형카페가 많이 생기고 있는데 ,
그런곳도 나름의 좋은점이 많겠지만 저는 요즘 이렇게 조용하고 아기자기한 카페가 좋더라구요

저처럼 조용한 분위기좋은카페를 찾고 계신분은
카페고물상 한번 방문해보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