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Feb

광안리 월남쌈 샤브샤브 맛집 - 샤브막심 SHABU MAXIM

heerin:) 2021. 2. 18. 07:09

 광안리 샤브막심에서 월남쌈 먹고 왔어요

저녁시간에 갔는데 코로나로 띄어 앉기를 하다 보니 웨이팅을 해야했어요
가게 2층에 대기존이 있어서 편하게 기다렸답니다 🙂

대기하는 30분 동안 복권을 긁었어요
1000원짜리 복권 5개를 긁었더니 무려 4장이 당첨 🎊
5천원이 12000원이 되었어요
(12000원치 복권을 다시 샀으나 결국 다 꽝이 되었다는...😭)

자리를 안내 받았어요
1인 화로에요 👍


생조개 월남쌈 샤브샤브와 월남쌈 샤브샤브를 주문했어요


생조개 월남쌈 샤브샤브는 조개가 가득 담겨 나와요
끓이다가 조개가 입을 벌리면 육수를 가득 부어요


그냥 월남쌈 샤브샤브는 육수 가득 -


셀프바에서 원하는 야채와 토핑을 담아 와요
버섯 종류도 다양하고 면 종류도 다양해요
육수를 위해 무, 대파와 황태도 있어요 👍👍👍


월남쌈 야채들과 기본 소스 3종, 라이스페이퍼까지 다 셋팅 되었어요


조개들이 입을 벌려 육수를 부어줬어요
조개는 두명이 나눠 먹기 충분한 양이에요
작은 조개는 많이 짭조롬했어요


셀프바에서 가져온 야채들을 잔-뜩 넣었어요


월남쌈을 쌀 때 라이스페이퍼를 반을 잘라 사용해요


으아
너무 맛있어요 😭😭😭

고기를 다 싸먹고 너무 배불렀지만 쌀국수면과 칼국수 면을 넣어 끓였어요 🔥🔥🔥


면까지 다 먹고 나니 너무 배불러 셀프바의 다른 음식들은 포기했어요
너무 배부르게 잘 먹었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