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Feb

수원 3대 갈비 - 신라갈비 🥩

heerin:) 2021. 2. 15. 07:17

수원에 3대 갈비집이 있다고 해요
저는 그 중 신라갈비를 방문 했어요

갈비 가격이 너-무 비싸서 점심특선으로 먹었어요

한 건물이 다 신라갈비 😯


이미 뭐 먹을지 정하고 왔지만 자리에 앉아서 메뉴판을 정독해요 😆


한우양념갈비정식을 시켰어요
밑반찬들을 바로 셋팅해주세요


모든 밑반찬들이 깔끔하고 맛있었어요


찌개에는 갈비가 들어있네요
찌개도 맛있어요 👍👍👍


믿기지 않는 갈비 2인분...


맛있어요
비싼데 맛있어요 😍


순식간에 사라진 고기들...


미국산 양념 갈비 1인분을 추가했어요


제 입맛에는 한우보다 미국산 양념 갈비가 더 달고 진한 맛이었던것 같아요
다음에는 갈비탕을 먹어보고 싶어요 😍

제 마음대로 평가하면
맛 ❤❤❤❤
서비스 ❤❤❤❤❤
가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