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Feb

수영 착한 간장게장 맛집 - 이하정 간장게장 🦀

heerin:) 2021. 2. 16. 07:16

몇일 전부터 간장게장이 먹고 싶었어요 🦀
남자친구랑 예전부터 꼭 한번은 가보자고 벼르고 있던 이하정 간장게장에서 점심을 먹고 왔어요

마을 버스를 타고 지나가다 착한 간장게장이라는 광고를 보고 한번 먹어봐야겠다 생각했는데 드디어 먹어봤어요 😆😆😆

수영역 8번 출구에서 몇 분을 걸으면 나와요
찾아가기 쉬워요


웨이팅 없이 바로 들어갔어요 😊
테이블 위에 메뉴판이 있어요
저희는 3만원짜리 암꽃게 간장게장 2인분을 시켰어요


주문하면 몇분 뒤 밑반찬과 게가 나와요
빠름 빠름 - 👍👍👍


셋팅 된 반찬들과 된장국
저는 반찬 중에 무말랭이와 버섯무침이 제일 맛있었어요 👏
된장국으로 계속 숟가락이 가요 👍


간장 게장 2마리 🦀🦀
다리가 다 손질되어 있어서 먹기가 너-무 편했어요
집게도 손질이 되어 있어요


간장게장에 살이 가 - 득
저는 비린건 잘 못 먹는데 이 꽃게 한마리는 다 먹어치웠어요 😍

자 게장의 마지막 !
게딱지에 밥을 비벼 먹어요
흰 밥을 넣고 참기름을 살-짝 둘러서 슥싹슥싹 비벼요


그냥 밥만 먹어도 너무 고소하고 맛있어요 ❤
하지만 김에 싸먹으니 두배 더 맛있어요 ❤ ❤


싹 비운 간장게장
남자친구는 남은 간장을 계속 떠먹던... 🤣🤣🤣
따로 파는 간장을 선물 해야겠어요 🎁


짜거나 비리지 않아 게장 초보들도 잘 먹을 수 있을거 같아요
다음에는 부모님과 재방문해야겠어요 ☺
양념게장도 도전해보려구요 👊

계산하고 나오면서 자판기 커피 한 잔 ☕


잘 먹었습니다 🙂
제 마음대로 평점은 ⬇️

맛 ♥️ ♥️ ♥️ ♥️
서비스 ♥️ ♥️ ♥️ ♥️
가격 ♥️ ♥️
위치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