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Feb

수원 텐동 맛집 - 온센텐동

heerin:) 2021. 2. 14. 07:00

수원 텐동 맛집 온센텐동에 다녀왔었어요
제가 텐동을 좋아해서 큰 기대를 안고 방문했어요

대기 줄이 길다고 해서 걱정하며 갔는데 다행히 바로 착석할 수 있었어요 😊


테이블 위에는 물통과 물컵이 -
수저통은 테이블 옆에 있어요


저희는 온센텐동 2개를 주문했어요
하나는 계란을 추가했고
하나는 새우를 추가했어요


맛있게 먹는 법을 읽으며 텐동을 기다려요
주문을 받고 나면 만들기 시작해서 20분 정도 걸린다는데
20분보다 좀 더 걸린거 같아요 😅


장국과 콜라가 먼저 나오고


주문한 텐동이 나왔어요
계란 추가한 텐동


새우를 추가한 텐동


튀김을 덜어낸 뒤
맛있게 먹는 법에 따라 김을 한 입 먼저 먹었어요
김에 간이 되어 있지 않아 싱거웠어요


계란을 터트려 밥을 슥슥 비벼요


계란을 비빔 밥을 한 입 -


가지 튀김 🍆


버섯 튀김 🍄


튀김에 비해 밥이 많았어요
이쯤 되니 느끼함이 올라왔어요


가장 맛있었던 튀김은 역시 새우 🦐
다른 튀김들도 맛있었어요
그렇지만 특별한 맛은 아니었어요 😐

저희가 먹고 나올 때에는 대기 팀들이 꽤 있었어요
혹시 방문하실거면 오픈 시간에 맞춰 가시는걸 추천 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