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Feb

간단하게 한끼해결 집에서 순대국먹기 -장순필 가마솥 순대탕

heerin:) 2021. 2. 10. 05:15

안녕하세요🤗

저는 부산사람이라 돼지국밥이 익숙해서
다른국밥들도 좋아하는데요~

국밥을 집에서 먹을수 있다고 해서 장순필 가마솥 순대탕을 구매해봤어요

티몬에서 5봉에 14,900원에 구매했어요
국밥한그릇에 3,000원에 먹을수 있어요!

국내산으로 만들었다고 하고, 간편하게 조리할수 있어서
구매하게 됬어요


생각보다 봉지가 크더라구요😋


순대, 수육 220g 에 육수 400g 양념 30g 이 들어있어요


집에 파가 없으니까 딱! 여기 들어있는 재료로만
만들어 먹어보려고 해요


이분이 장순필님 이신가봐요🤗


조리방법이 따로 나와있는데
아주 간단해요

1.해동한다
2.해동한 재료를 냄비에 넣고 끓인다
3.양념장을 넣고 먹는다

참-쉽죠?


내용물이에요
육수, 순대내장 , 양념장


팬에 물을 끓여서 내용물을 녹여줄꺼에요


육수는 빨리 녹더라구요

순대가 오래 끓이면 풀어진다고 하는데
저는 푹익힌게 좋아서 일단 계속 끓였어요


육수는 다 녹았어요
작은 냄비에 옮겨 줘야 해요


곰국같아요😁


라면 1개 끓일수 있는 정도의 양이였어요


순대도 육수에 풍덩
양념장도 풀었어요
맵지는 않고 살짝 간이 세지는데 살짝 모자란 느낌 이였어요. 소금보단 새우젓이 있다면 조금 넣어서 먹으면 딱 맛있을듯 해요(전 아무것도 없으니 그냥 먹어야해요)


오래 끓였는데도 퍼지진 않더라구요
퍼질까봐 조금만 끓이게 되면 중간부분은 차가수도 있을듯!


내장도 많이 들어있어요
내장국밥 못드시는분은 비추에요
전 너무 좋네요😍ㅎㅎㅎ
(늘 국밥집가면 모둠국밥시키는 1인)


탭으로 드라마 켜놓고 올겨울 김장김치와 캬-
다른 반찬이 필요 없습니당 ㅎㅎㅎ


식당가서 먹는거 처럼 내용물도 가득 들었어요🐷🐷


밥 한그릇은 그냥 뚝딱-


마지막 국물까지 다 먹고 나니 배가 너무 부르더라구요
진짜 잘- 먹었다 ! 라는 말이 나올정도 랄까?

혼밥을 못하는 분들,
집에서 국밥먹고싶은분들 추천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