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Feb

정관 가성비고기집 삼겹살무한리필 12,900원-명품 숙성고기 무한리필 무한시대

heerin:) 2021. 2. 1. 05:50


안녕하세요🤗
요즘 주말에 남자친구 만나기 전에 먹고싶은거 하나씩 말하면 남자친구랑 같이 찾아보고 가고싶은곳으로 가보고 있어요

원래 다른집으로 알아봤는데 문을 안열었더라구요😭
그래서 다른집으로......


무한리필집가도 많이 못먹는거 같아서 안가려고 했는데
그리고 늘 고기질이 너무 별로인거 같아서 후회하는거 같아서 안갔는데 무한시대는 조금달랐어요

진짜 가성비좋은 삼겹살집 인거 같아요👍


실내모습이에요
저희들어갈때만 해도 손님이 별로 없었는데
나중엔 꽉차더라구요

정관맛집인듯🐽


테이블에 앉아있을때는 상관없지만 일어날때는 다시 마스크착용해주는 센스있는 시민이 됩시당😉


간판에 있는 가격이 맞냐구요??
네, 맞아요
1인 12,900원에 모든 고기를 먹을수 있어요


셀프바가 있지만 기본으로 차려주시는 상이에요


오늘은 고기가 목표기 때문에 다른건 생략할꺼에요ㅎㅎ


파절이랑 양파는 챙겨줘야겠죠??


그리고 무한시대에는 여러가지 소스가 있던데
저희는 와사비와 카레가루릉 챙겼어요
카레가루는 꼭! 챙겨가서 드셔보세요
고기랑 넘나 잘어울린답니당🤗


오뎅도 있더라구요~


김치랑 콩나물은 두번 세번 가져다 먹었어요 ㅎㅎ
무쌈도 좋아 😄


팽이버섯과 쌈도 조금 챙겼어요


음료수와 주류도 셀프에요ㅎㅎ
나중에 나갈때 테이블 보시고 추가 하시더라구요


고기가 깔끔하게 되어 있더라구요
종류별로 그릇에 담겨서 랩에 포장? 되어있어요ㅎㅎ


항정살과 삼겹살 가져왔어요!
삼겹살도 두꺼운삼겹살 얇은삼겹살이 있는데
두꺼운 삼겹살로 가져왔어요🥓🥓


한상가득 채우고 앉았어요


엉덩이가 닿기무섭게 굽기시작했어요


노릇노릇 맛있게 익어가고 있어요😋


우와아아아아아아
맛있겠죠??

저렴한 가격이지만 고기는 생각보다 괜찮았어요
잘먹겠습니다!


카레가루에 찍어먹어보고,


와사비도 올려먹어보고
두가지 함께 올려서 먹어도 맛나요🐷

돼지력상승중


우삽겹도 가지고 왔어요
우삽겹은 빨리 구워지니까 바로바로드셔야 맛있어요👍


진짜 금방익습니다이잉🥓🥓


파절이를 고기로 싸서 냠냠


어느새 순삭-
끝난거 아니에요 옆이 고기 가져다 놓은거 보이시죠?

다시 새로시작해요 ㅎㅎ


대패삼겹살도 있었지만
이번엔 항정살과 통삼겹살 위주로 먹었어요

막창도 한접시 가져와서 같이 구워먹으려구요


막창까지 올려놓고!
맛있게 구워주세요😝


고기가 먼저 다 구워져서 한쪽에 잘 올려주고
막창도 맛있게 구워줬어요


막창장이 따로 있어서 가져다 드시면 되요😊


고기도 야무지게 쌈싸먹어야지🐷🐷


된장찌개랑 밥하나 주세요~

된장찌개도 맛있었어요!


라스트로 돼지껍데기까지!!


사방팔방으로 튈수 있어요 ㅎㅎ
한사람이 구우면 옆에사람은 옆으로 튀어나가지않게
잘 잡아주세요


콩가루도 있던데 제입맛엔 카레가루가 더 잘맞더라구요!


배부르게먹고 후식으로 아이스크림까지!
아이스크림은 사장님이쏜다!
서비스로 두개 들고 나왔어요😃


오랜만에 보는 석빙고!
안녕, 너는 아이스크림이니 돌덩이니?

날씨가 너무 추워서 먹으면서 아이스가 되는 느낌이였어요


맛있게 배부르게 먹고 나왔어요^^
정관가성비좋은 삼겹살맛집으로 인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