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Feb

부산 연산동 대방어맛집 신선도100 -고기쟁이

heerin:) 2021. 2. 3. 06:56

안녕하세요👋
다들 올해 대방어 드셨나요 ??
저는 겨울이 다 지나가기전에
대방어를 먹어야 겠다는 생각으로 검색해서 맛집으로 다녀왔어요~

저녁에 일마치고 방문을해야하는데 혹시나 9시... 시간이 걸릴까봐 집근처 연산동으로 알아봤어요!
마침 맛집이 있길래 방문!

고기쟁이 입니다
마치 간판이름이 삽겹살집 이름같네요


영업시간은 기존은 새벽1시까지라고 되어 있는데
당분간은 9시까지!

배달은 11시까지 한다고 하네요


매장에 테이블마다 다 칸막이가 쳐져 있어요
테이블 만석

웨이팅을 했어요(30분정도.....)


30분정도 기다려서 착석!
회는 두께를 미리 말하면 조절가능하다고 하네요

엄마가 조금 두툼하게 드시는걸 좋아해서
두툼하게 썰어달라고 하려구요


고기쟁이 메뉴판이에요
방어가 따로 있지 않아서 당황....

직원분에게 물어보니 특선모듬이랑 가격은 같고 방어를 섞을수도 있고 방어만 할수도 있다고 하더라구요~


근데 이날 방어가 거의 다 팔려서 방어로만 하지는 못하고 섞어서 먹어야 했어요 😭

저희는 4명이 갔는데 오빠가 회를 못먹어서 특선모듬3인이랑 매운탕을 시켰어요.
매룬탕도 생우럭 매운탕을 주문하려는데 생우럭 매운탕은 안된다고 하더라구요.... 허허

그래서 주문은 특선모듬 3인 뼈매운탕큰거 콜라 사이다
이렇게 주문했어요!


기본 초장과 간장 막장이에요


초밥과 상추 백김치 묵 샐러드
기본차림이에요
횟집치고는 기본반찬이 부실한거 아닌가 라는생각이 들더라구요. 여기는 횟집의 이미지보다 술집의 이미지가 더 큰거 같아요


이렇게 각자 원하는 만큼 소스를 준비합니당
초밥위에 올려져있는 와사비를 가져가요 ㅎㅎㅎ
초장에도 조금 넣어줬어요


알밥도 기본이에요


계란찜!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가자미와 김치전도 나오더라구요


두툼하게 썰어진 회 등장
3인이면 보통 중짜정도 되는데 60,000원 치고는
양이 조금 작은거 아닌가 싶었어요


회는 완전 신선!
회는 진짜 맛있더라구요👍

사람들이 줄서서 먹는 이유는 있었네요


초밥도 만들어 먹었어요


매운탕도 맛있더라구요
조금더 칼칼했으면 좋았겠다 싶더라구요 ㅎㅎ


이런게 기본차림과 주문한음식이 모두 나왔어요


모두가 회는 진짜 맛있다고 했어요
잘찾은거 같아요 ㅎㅎㅎ

근데 가족외식하기엔 조금 부적합하다는 생각도 들었어요
주변에 모두 술을 먹고 있고 너무 시끄러웠거든요
담배피러 나가는 사람들은 마스크를 쓰지도 않고 다니고
계속 들락날락 하니까 신경쓰이더라구요


매운탕 너무 많이 쫄으면 조금 짤수 있으니 주의!!


엄마가 가자미도 먹기좋게 발라줬어요😘


회는 깻잎에 싸먹어야 맛있는데!
상추에 가려져서 깻잎이 안보였거든요 ㅎㅎ
뒤늦게 발견하고 쌈도 싸먹었어요


캬- 오랜만에 회먹으니까 좋더라구요😄


깔끔하게 먹었죠??ㅎㅎㅎㅎ🙈


회랑 소주한잔 하고싶은데 ??
집근처에 어디 회 잘하는 술집 없나?
할때 추천합니당👍


고기쟁이의 인기는 배달로 확실히 알겠더라구요

오토바이가 계속 가게앞에 왔다갔다 했어요
배달이 엄청 들어오나봐요

회는 진짜 맛있습니다!

하지만 가족외식으로 회를 드시려면 광안리나 자갈치
그런 회타운으로 가는게 더 좋을듯합니당

겨울이 다 가기전에 방어드세요
어어어어어엄청 맛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