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Feb

만두 맛집 창화당 🥟 이마트 트레이더스점

heerin:) 2021. 2. 24. 07:13

코스트코 옆에 이마트 트레이더스가 생겼어요
엄마랑 이마트 트레이더스로 저녁 산책 다녀왔답니다 😊

 


코스트코랑 다르게 연회비가 없어요

이마트 트레이더스 앞에 아주 큰 조형물이 😯
바다 위의 소년이라는 작품이래요

 


1층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피아노들이 🎹
요즘 너무 피아노를 배우고 싶었는데 제 마음을 읽었나봐요 😊


1층은 입구 바로 옆에는 스타벅스가


안경점도 있고 문화센터도 있어요

 


엄마랑 저녁을 먹으려고 식당가를 둘러봤는데

- 생각보다 가게가 많이 없고
- 앉을 자리가 너-무 부족해요
자리가 없어서 식당가를 20분은 돌았어요 😂

엄마가 매운게 땡긴다고 해서
창화당의 쫄면과 모듬 만두를 시켰어요
식당가에서 창화당 줄이 가장 길었어요

 


맛있어보이는 쫄면과 만두 😍


쫄면은 저한테는 매웠어요 😂
처음엔 양이 작다고 생각했는데 먹다 보니 많아서 다 못 먹었어요


모듬만두 !
김치만두는 매워요... 맵찔이는 다 매워요 😂😂😂

 


새우만두는 김치 만두에 작은 새우 하나 들어가있어요
새우가 작아 새우 맛은 느껴지지 않았어요

 


저는 고기만두가 제일 맛있었어요


남은 만두 4개 포장을 부탁 드렸더니 너무 친절하게 포장해주셨어요 👍

 


음료로 모히또 한잔 -
베스트메뉴인 라임 모히또 선택 🙂

 


와 양이 너무 많아요
들고 다니기도 무거웠던... 🤣🤣🤣


배불리 먹었으니 이제 열심히 돌아다닐 차례 !
지하로 내려가서 구경 시작 😊

 


한바퀴 둘러보고 빵이랑 우유 하나 사서 집으로 돌아왔어요 😆
산책 겸 쇼핑하러 자주 방문할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