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Jan

겨울이 기다려지는 겨울 간식 대왕들 ❄

heerin:) 2021. 1. 9. 07:00

저는 추위를 더위보다 더 힘들어해서 겨울이 싫어요
하지만 ! 이 겨울 간식들 덕분에 잘 견디고 있어요 😊

나의 겨울나기에 필수인 겨울 간식들 😍

1. 호빵
겨울하면 호빵이 바로 떠올라요
팥호빵 뿐 아니라 야채호빵도 너무 좋아요
전기장판 위에서 호빵에 흰우유 한 잔 🥛 힐링이에요


+ 옥수수찐빵
이번 겨울은 옥수수찐빵도 먹었어요
유명한 맛집에서 웨이팅 끝이 한 박스 사오신 의지의 아빠 🙋‍♂️
맛있게 잘 먹었답니다 😋



2. 호떡
호떡도 좋아해요
포장마차에 파는 호떡을 바로 받아 입천장과 혀를 다 데어가며 먹어야 진정한 맛이죠


마트에서 사온 흑미 호떡도 맛있네요 👍



3. 쫀드기
연필심 쫀드기는 겨울이 아니어도 제가 즐겨 먹는 간식이에요 😋
초등학교 앞 분식점에서 팔았던 쫀드기 맛을 잊지 못해 인터넷에서 구매해서 자주 먹어요


저는 팬에 기름을 둘러 구워 먹어요


쫀드기에 라면 스프를 뿌려서 먹어야해요
맥주가 저절로 떠오르는 ㅎㅎㅎ 🍺🍻



4. 붕어빵
슈크림 붕어빵을 너무 좋아해요 🐟
또 먹고 싶네요 ☺


5. 딸기 🍓
겨울에는 딸기를 엄 - 청 먹어요
왜 이렇게 맛있죠 🤣
과일 딸기뿐 아니라 딸기라떼도 자주 마셔요 🥤
딸기청을 만들어봐야겠어요 !


+ 귤 🍊
겨울이면 자연스럽게 집에 있는 귤들



남은 겨울도 간식과 함께 잘 버텨야겠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