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Jan

울진 손맛 가득 칼국수 맛집 - 풍경 시골 손칼국수 🥣

heerin:) 2021. 1. 7. 07:00

점심으로 손칼국수를 먹고 왔어요
숙소에서 가까워 고민 없이 바로 선택 !

칼국수 가게 앞에 차를 주차 할 수 있어요 🚗

 


식당 입구 카운터에서 방문 기록을 남겨요


자리는 거리두기로 띄워 앉아요


메뉴판 탐구를 시작해요 🧐
저희는 들깨칼국수, 맑은칼국수, 파전, 왕만두를 주문했어요
메뉴판에 있는 메뉴들을 다 시켰네요 😝

 


만두는 직접 빚어 만들었대요
기대 가득 ☺


김치는 필요한 만큼 덜어 먹어요


가장 먼저,
파전이 나왔어요

 


너무 고소하고 맛있었던 파전
비오는 날 또 생각 날 거 같아요 🌧

속이 가 - 득찬 손만두 🥟

 


들깨 칼국수를 별로 좋아하지 않았었는데 입맛이 변했나봐요
고소한 맛에 계속 국물을 떠먹게 되더라구요 😋

 


맑은 칼국수 -
들깨 칼국수를 먹고 나서 먹었더니 약간 해물 맛이 나는 듯한 🤔
맛있게 먹었어요

 


양이 많아 너무 배불렀어요
점심 대성공 👏👏👏

 



점심을 먹었으니 커피를 마셔야죠 ?
근처 이디야로 -


벽에 붙은 체온계에 이마를 가까이하면 체온이 측정되요


메뉴판에 많은 음료들이 있지만 저는 딸기라떼를 🥤
겨울이면 자주 마시는 딸기라떼 ! 질리지가 않아요

 


달달 상큼한 딸기라떼를 마시고 뜨끈한 바닥에 누워 낮잠을 😴
새해부터 힐링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