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Jan

뷰가 좋은 풀빌라, 일출 감상 가능한 베아트리아펜션 🏠

heerin:) 2021. 1. 5. 07:00

안녕하세요 !

친구들과 뉴욕에서 새해 카운트다운을 하며 2021년을 맞이하고 싶어 매달 10만원씩 모아왔어요
하지만 코로나로 무산되었어요 😫

대안으로 울진 풀빌라 베아트리아펜션에서 2021년 새해를 맞이했답니다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건강하세요 ❤


네비에서 알려주는대로 무사히 도착했어요 😊

 


펜션 앞 자갈이 주차장이에요
넓어 주차 걱정은 안하셔도 되요 👍


도착하시면 카페로 고고
카페에 사장님이 계셔서 바로 체크인 했어요
풀장의 미온수 값도 지불 완료 !
저희는 103동을 예약했어요


사장님이 깜짝 연말 선물을 주셨어요 😍
핫팩과 귀여운 비누 🧼


펜션이 2인 기준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저희는 4명이라 조금 좁게 느껴졌어요 😔

거실에 큰 스파가 있어요 ♨️

 


거실에서 바라본 바다 ! 멋진 오션뷰 ❤
해 뜨는 것도 거실에서 볼 수 있어요 👍


테라스에서 촬영한 일출 사진 ! 🌞

 

 


거실에 있는 미니 주방
냉장고도 작은 사이즈에요

 


식기들은 다 구비되어 있어요

 

 

 


주방 옆에 화장실이 있어요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 무료 제공 !


펜션은 복층이에요
2층에 침실이 있어요 🛏


침대 정면에 티비가 설치되어 있어요


하지만 저희는 1층 거실 바닥에 이불을 펴고 복작복작하게 잤어요 😊


마지막으로 이 펜션의 하이라이트 !
풀장이에요 🏖

풀장이 예상보다 더 넓었어요
저녁 8시까지 미온수로 따뜻하게 수영할 수 있어요 🏊‍♀️

저희는 저녁을 먹고 돌아와서 수영을 했는데 별을 보며 따듯한 물에서 수영하니 너무 좋았어요
😇😇😇

 


처음 계획과는 다른 새해 맞이지만 너무 소중하고 좋았던 새해 첫날이에요 🌞

새해에는 더 좋은 일 가득하도록 기도했으니 이루어지도록 기대해볼래요 🙏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