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Jan

울진 대게의 참맛을 느껴볼게요 🦀 - 대게 & 쿡

heerin:) 2021. 1. 6. 07:17

울진에 왔으니 대게는 꼭 먹어봐야겠죠 ?

숙소 근처에 많 - 은 대게집들이 있어요
저희는 큰 고민 하지 않고 가장 가깝고 컸던 대게 & 쿡에거 저녁을 먹었어요


가게 1층 수족관에는 게들이 가득가득

 

 


게 4마리를 골라 식당으로 ~ 🦀🦀🦀🦀

 


가게 안에 들어가 직원에게 번호표를 드려요


대게가 나오기 전까지 옥수수콘을 계속 집어 먹었어요 😋

 


드디어 대게 등장 !!!
게딱지는 게장밥을 위해 다시 주방으로 -

 


게 다리들이 손질되어 있지 않아 직접 가위로 잘라야 해요 ✂️
대게 살 바르기 시작 !
모두 말도 없이 게 먹기에 집중했어요 😋😋😋

 


게를 다 먹자마자 게장밥이 나왔어요
흐름이 끊어지지 않아서 너무 좋았던 👍👍


게장밥을 처음 먹어봤어요
너무 고소해서 된장국 한 입, 밥 한 입 계속 먹게 되는 마성의 맛


이대로 끝내기는 너무 아쉬워 메뉴판에 있는 버터구이 추가 주문했어요 😊


버터구이 등장 -


버터와 치즈의 맛이 강해 게 맛은 잘 느껴지지 않았어요

 


배부르게 먹고 손에 남은 게 냄새을 없애러 손을 씻었어요
이제는 게 냄새는 나지 않고 빨래비누 냄새가 ㅎ...


너무 맛있게 먹었던 울진 대게 🦀
다음에도 재방문 해야겠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