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Jan

부산 기장 추천카페! 조용한 브런치카페 - 어거스트원

heerin:) 2021. 1. 11. 07:51

안녕하세요! 

오늘은 부산 근교 기장에 조용하고 분위기 좋은

브런치카페를 추천드리려고 해요~!

 

친구들을 만났는데 밥을 먹고나니 그냥 집으로 가기 

너무 아쉬운마음에 검색을 하다가 찾은 카페인데,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그냥 음료만 판매하는 카페는 착석이 불가 하지만 

브런치를 판매하는 카페는 착석이 가능 하다고 하더라구요~ 

 

드라이브 하다가 들리기 딱 좋은거 같아요 

야외에도 테이블이 있었지만, 요즘같은 날씨에

얼어 죽겠죠?.... 

 

 

늦은시간까지 영업하진 않아요

10:00- 19:00 까지 영업하네요~

 

 

매장안 인테리어가 너무 예쁘고 마음에 들었어요 

손님이 많지 않아서 조용했고, 

분위기도 잔잔해서 쉬었다 가기 좋은 카페인거 같아요 

 

2층에도 공간이 있었는데 1층에 앉기로 했어요

 

 

음료 메뉴도 많고, 브런치 뿐만 아니라 

디저트도 있었어요 

프렌치토스트를 하나 주문했어요

 

 

음료는 아이스아메리카노

따뜻한 아메리카노, 아이스바닐라라떼,

초콜릿쉐이크 이렇게 4잔 주문했어요

 

 

다쿠아즈종류도 여러가지더라구요~

 

 

주문해놓고 화장실을 다녀왔는데 

너무 예뻐서 찍어왔지 뭐에요~ ㅎㅎ 

인테리어가 너무 예쁜거 같아요

 

 

음료가 나왔어요~

 

 

프렌치토스트가 나왔어요 너무 예쁘지 않아요?

ㅎㅎㅎ 비주얼 장난 아니였어요! 

 

 

음료, 브런치 다 맛있었어요.

 

맛있게 먹고 나온거 같아요! 

 

기장근처 카페를 찾으신다면, 

조용한 카페를 찾으신다면 

여기~ 어거스트원! 도 괜찮을듯 해요

 

카페옆 공간에 주차할공간도 있어서 주차걱정도 안하셔도 됩니당~!

 

이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