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Jan

코스트코 쇼핑 다녀왔어요 🛒

heerin:) 2021. 1. 13. 07:00

집 앞에 코스트코가 있다 보니 코스트코를 자주 가요
집에 있는 쇼핑카트를 끌고 코스트코로 ~

입구에 붙어 있는 신상품과 세일 정보를 정독해요 🧐

 

 


오늘 사려고 했던 물건들이 세일 중이라 쇼핑 시작도 전에 벌써 득템한 기분 😆

새로운 물건 없나 두리번두리번 🙂
운동도 안하면서 왜 인바디 기계가 사고 싶은걸까요 ㅎㅎ...


코스트코에서 엔진오일도 팔고 있었네요
다음번에는 엔진오일을 사서 공임나라에서 오일 교체해야겠어요 🚗


제가 좋아하는 음료코너🥤
저는 이 두가지 애플쥬스 중에 스파클링애플쥬스를 좋아해서 자주 사먹어요 🍎 왕추천 👍

 


이 오렌지쥬스는 엄마의 최애쥬스 🍊


계란을 사러 계란 코너로 -
2팩을 묶어 팔았던거 같은데 😮
원래 계란을 제한 판매했었나? 😮


흑임자라떼를 좋아해서 흑임자우유도 제 입맛에 잘 맞을거같아요 😊
한개만 사먹어보고 맛있으면 코스트코에서 대량 구매해야겠어요


코스트코하면 고기죠? 🥩
고기를 살 계획이 없어도 항상 구경하는거 같아요
다음에 안심으로 스테이크를 해봐야겠어요 ☺

 

 


과일도 싱싱하고 맛있어요, 마음 편히 도전하세요 !
한번도 실패한 적 없어요 😆
요즘 빠져 있는 체리 한 팩 구매했어요 🍒


이 피자는 코스트코 추천템으로 자주 언급되서 사봤어요
너무 짜지만 않았으면 좋겠어요 🙏


세일하고 있는 초콜릿과 거대 꼬북칩도 구매 😊

 


오늘 사온 물건들 🎊


음료수 창고에 자몽청이 추가 되었어요 (뿌듯)



영업 종료 시간이 저녁 9시에요
7시 반에 갔더니 물건이 별로 안 남아 있었어요
타르트를 사고 싶었는데 없어서 아쉬웠어요 😥

인기 상품을 사려면 좀 더 일찍 방문해야겠어요 🙋‍♀️

혹시 코스트코 추천 상품이 있으시다면 공유해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