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Jan

코스트코 1월 할인상품위주로 장보기- 큐브초콜릿, 지퍼백, 방탄커피

heerin:) 2021. 1. 15. 06:54

안녕하세요!
새해가 된지 얼마 안된거 같은데 벌써 1월중반이네요
시간 진짜 빨리간다, 그쵸?😞

오랜만에 코스트코를 방문했고, 이것저것 사왔어요!
먼저 추천할 초콜릿이에요!
초콜릿안에 여러가지맛이 들어있어서 질리지 않고 먹을수 있어요😁😁

초코큐브는 한봉지에 76개가 들어있고
가격은 11,990원이에요
저는 할인가 9,490원에 구매했어요


이렇게 지퍼백으로 되어있어서 보관하기도 쉽고
지금은 겨울이라 냉장고에 넣지 않아도 녹지 않아서 좋아요
여름에는 한번 고민하고 사게 되는게 초콜릿인데
겨울엔 녹을걱정이 없으니까 더 많이먹게되는듯😝


색도 너무 예쁘지 않아요 ??
아이들도 하나씩 주면 너무 좋아할꺼 같아요

어른들도 너무 달지 않아서 좋아할듯!
색깔별로 맛이 다 달라요~
요거트, 블루베리요거트, 딸기요거트, 초코크런치, 다크초코 이렇게 총5가지 맛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하나씩 다 먹어봤는데 다 맛있어서 순서는 정하지 않을께요 ㅎㅎㅎ엄마도 조금달긴 하지만 가끔 당떨어질때 먹기 딱 좋다고 하시더라구요~😁


할인하면 또 사와야겠어요 ㅎㅎㅎ
그리고 얼마전 지퍼백을 다 써서 사야했는데
마침 할인하길래 사왔어요 !

중형, 대형 모두 할인하고 있었는데
중형으로 사왔어요!

원래가격은 15,990원인데 저는 할인가 12,390원에 구입했어요. 총 275매가 들어있어요


집에와서 열어보니 3덩이로 나눠져 있더라구요
너무 많아서 세어보는건 패-스


하얀부분엔 메모도 할수 있겠는데요 ??
저기 위에 보면 뒷면이 조금더 길어서 두면이 겹쳐져 있어도 지퍼백 열기 쉽게 되어있어요👍


남자친구한테 초콜릿 맛별로 3개씩 담아줬어요
유용하게 잘 사용할수 있는 사이즈에요


마지막으로 방탄커피!
BTS와는 상관없다고 해요 ㅎㅎㅎ
1박스에 12개가 들어있어요
이것도 할인해서 15,990원에 구매했어요


라떼인데 코코넛오일이 첨가되어 있다고 해요
저의 최애는 아이스바닐라라떼인데,
입맛아시겠죠 ?? 달달한 커피 좋아합니다
제입맛엔 쩝.... ㅎㅎㅎㅎ
바닐라시럽넣어서 먹고싶다는 생각이...ㅎㅎ

조금 느끼할수 있어요!
무설탕이라서 단맛은 하나도 없어요


또 사먹지는 않을듯...ㅎㅎㅎ
완전 호불호 갈릴 맛이에요


빨대를 꼽아 먹어도 되고
그냥 입구를 열어서 입대고 마셔도 되더라구요~


궁금하신분들은 하나만 구매해서 드셔보시고
입맛에 맞으시면 박스로 구매하세요 ㅎㅎ

편의점에도 판매하고 쿠팡에도 판매 한다고 하더라구요~
이상! 여기까지 1월할인상품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