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Jan

미루던 일을 해치웠어요 😊 - 책상 조립, 샤워기헤드 교체 🔨

heerin:) 2021. 1. 12. 07:00

울진에서 돌아오자마자 미루고 있던 일을 해치웠어요 😊
새해 버프가 얼마나 지속될 수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부지런하게 생활해 보겠어요 🙋‍♀️

코로나로 12월부터 격주로 재택근무 중이에요
부모님 집에서 생활하는데 책상이 없어 식탁에서 일하고 있었답니다 🤣
식탁에서 일을 하면 조명이 펜던트 조명이라 어둡고 😔
방에 상을 펴고 하면 허리가... 😣

쿠팡으로 책상을 주문해두고도 귀찮아서 미루고 있던 책상 조립을 바로 시작했어요


택배를 뜯을 때 너무 행복해요 😍
책상 상판과 다리, 볼트 & 너트 그리고 공구까지 다 들어있었어요


설명서를 읽는데 조립 방법이 잘 나와있어요


부속품들도 번호대로 구분 포장 되어 있어요 👍

 

 

 
설명서 순서 대로 조립해요

긴 지지대를 조립하고


책상 다리를 조립해요


책상 다리와 지지대를 연결 🪛

 
X 보강을 해준 뒤


다리에 연결해줍니다
볼트를 넣고 너트틑 손으로 돌돌 돌리다가
마지막에 🔧로 너트를 붙잡고 볼트를 🪛로 꽉 조아줬어요

 

 


책상 다리 끝에 발굽을 돌돌 돌려 높이를 맞추면 끝 👏👏👏


완성 !

 


너무 만족스러운 책상이 생겼어요 😆
일도 더 잘될거 같은 느낌 ? 😇😇😇
책상은 쿠팡에서 2만 6천원 정도 했던거 같아요


안방 화장실 샤워기헤드를 교체했어요
물이 쭐쭐? 나온다고 해야하나
수압이 약하고 샤워헤드 목에서 물이 새요

수압을 강하게 해준다는 자주 샤워기헤드로 선택 !

동봉 된 설명서를 한번 읽고 -


바로 설치했어요
집에 설치되어 있던 샤워기 헤드를 분리하고 돌돌 돌려 설치했어요
1분도 안 걸리는데 왜이렇게 미루고 있었을까요 ㅎ...

시원하게 잘 나와요 👍


생긴 것도 깔 - 끔


만족스러워요
JAJU 샤워기헤드 추천 드려요 👍


설치된 샤워헤드를 보니 뿌듯해요 😊
미뤄왔던 남은 일들도 하나씩 마무리해야겠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