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Jan

덕천 디저트맛집 와플, 젤라또맛집 -와플대학 덕천캠퍼스

heerin:) 2021. 1. 10. 05:29

2021년 새해복많이 받으세요! 

1월이 다 지나가기전까진 이 인사로 글을 시작하지 않을까 싶어요~ 

 

와플을 좋아해서 와플메이커 까지 구매 했는데, 

지나가는길에 와플대학을 발견하고 주차를 하고 와플대학에서 와플을 먹기로 했어요 

인스타에서 와플대학 사진을 많이 봤는데

너무 맛있어 보이더라구요! 

 

 

젊은 사장님이 계시더라구요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았나봐요

여러 축하 화분도 있었고, 매장도 깨끗했어요

 

 

지금 시국이 시국이라

포장만 가능하더라구요! 

키오스크로 주문하시면 됩니당 ~

와플종류도 많고 젤라또종류도 있어요

커피도 있어서 함께먹어도 괜찮을듯하네요!

 

 

저는 크런치 딸기잼와플을 골랐어요 

마치 돼지바 느낌?

 

 

남자친구는 범벅시리즈중 망고범벅을 골랐어요

젤라또와 와플 두가지 다 맛보고 싶으시면 범벅시리즈를 고르시면 됩니당~

 

 

이렇게 크림도 종류별로 있었고 

크림을 선택해서 나만의 메뉴로 만들어 먹을수도 있어요

 

 

와플만드는 과정도 다 볼수 있으니 안심하시고 드시면 됩니당~

 

 

메뉴판을 한번에 볼수 있으니,

주문전에 전체적으로 보실수 있어요^^

 

 

매장에서 먹고 가면 좋겠지만 

포장을 해서 차로 이동~

 

이게 남자친구가 주문한 망고범벅인데요

아이스망고도 잔뜩 들어있고, 젤라또도 엄청 많이 넣어주셨더라구요

저도 범벅시리즈로 주문할껄 그랬어요..ㅎㅎ

 

 

이 와플은 제가 주문한 크런치 딸기잼와플이에요~ 

맛도 돼지바맛 이였어요! 

생크림이 아니라 아이스크림이였으면 조금더 맛있었겟다? 

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이걸 먼저 먹고 망고범벅을 먹었는데, 

이거먼저 먹었을땐 와! 맛있네? 라며 먹었는데 

범벅을 먹고 나니까 젤라또가 먹고싶어졌.....

 

 

둘다 너무 맛있게 잘 먹었어요! 

집근처에 있다면 자주 방문하게 될꺼 같아요

 

지금 오픈이벤트로 쿠폰에 9개를 찍어서 주시더라구요

다음번에 덕천지날일 있으면 다시 방문할예정입니다

 

코로나 때문에 힘든시기지만, 

시작을 응원합니당~

 

 

새해복 많이 받으시고

우리 2021년에는 행복합시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