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Jan

중고책 팔아 📚 자동차 와이퍼 교체하기 🚗

heerin:) 2021. 1. 17. 07:00

공간만 차지하고 있는 안 읽는 책들을 팔았어요 📚📚📚

코스트코 옆에 yes24 중고서점이 있어요
팔 책들을 담아 중고서점으로 -


YES24가 있는 F1963 건물 가는 중 🚶‍♀️

 

 

 


yes24 카운터에 있는 바이백 코너로 가요


검수를 위해 책을 올리면 직원분이 한 권씩 꼼꼼하게 검수 해요


yes24에서는

- 바코드가 닳은 책
- 파손 된 책
- yes24에 이미 물량이 많은 책
- cover가 변색 된 책

등등 여러가지 이유로 잘 구매를 안합니다

저 많은 책들 중 8권 팔았어요 😂😂😂


현금 대신 포인트로 받으면 20%를 더 줘요
하지만 전 현금으로 💰



남은 책들은 알라딘에 다시 팔았어요 📚📚📚

알라딘은 yes24보다 멀리 있어 버스를 타고 가야해요
팔 수 있는 책만 골라 가져가기 위해 알라딘 어플을 다운 받아 팔 수 있는 책들만 골라냈어요

알라딘 어플에 들어갑니다


하단 바코드 그림을 터치해요


책 바코드를 찍으면 팔 수 있는지 떠요


알라딘에 팔 수 없는 책 📕


알라딘에 팔 수 있는 책 📘


팔 수 있는 책들만 가지고 알라딘을 방문 했어요


가져온 책 중 2권 빼고 다 팔았어요
알라딘도 포인트로 적립하면 더 적립해주지만
현금으로 받았어요 💰



중고책을 팔아 번 돈으로 코스트코에서 자동차 와이퍼를 샀어요 👍

 


동봉 된 설명서를 읽고 나서

 


기존의 와이퍼를 제거하고


새 와이퍼를 끼워요


고정하면 끝


어렵지 않게 와이퍼 교체 성공 🙋‍♀️
공짜로 와이퍼 교체한 기분이라 더 뿌듯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