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Oct

하동가볼만한곳,하동데이트 [북천 코스모스 메밀꽃 축제]

heerin:) 2020. 10. 11. 12:30

꽃축제는 처음가봤어요. 
북천이라는 지역도 처음방문!

 


코스모스 메밀꽃 축제가 매해 열리는 곳이래요~
자차를 이용해서 와도 되지만, 기차타고 와도 좋을것 같아요. 

주차장도 넓게 있어요 ~

 


기차역 바로 앞에 코스모스가 뙇!

 


올해는 코로나 때문에 취소 되긴 했지만 마스크 꼭꼭 잘 써주시고, 손소독 잘해주시면 잠시 인증샷 정도는 찍으실수 있어요~

 


꽃을 이렇게 많이 본적은 없을꺼에요. 
고개만 돌리면 코스모스 였어요. 사람들이 길을 내어놓은 곳으로 들어가서 사진을 찍었어요! 정동원길 올라가는 길에 봤던 코스모스길은 듬성듬성이였다면, 여기는 찐입니다!!

말해뭐해 코스모스 사진 투척합니다.

 


(바람이 너무 많이 불어서 모자나 소지품 날아가시는 분들이 참 많았어요 ㅎㅎ)

 


사람들이 왜 꽃놀이를 가는지 알것같았어요.
저는 사람에 치이는게 싫어서 축제하는 곳에는 잘 안가는 편인데, 요즘 힘든마음들이 조금 치유되는 느낌이였어요.

 


메밀꽃도 엄청 많았어요.
도깨비에 나오는 꽃이 바로바로 이 메밀꽃이래요 ㅎㅎ
(어디계세요 공유님. 나의스타-ㄹ)

 



축제는 취소 되었지만, 찾아오는 분들이 많이 계셔서 그런가요? 
상인분들이 이것저것 팔고계셨어요! 
(밥을 먹지 않았더라면 내 손에는 닭꼬지가 들려 있었겠지....번데기정도는 먹어줘야 하는뎁..쩝)

 


엄마가 고구마가 참 좋다며 한박스겟. 나의 예감은 틀리지 않았다.....짐은 나의몫.

반대쪽에 더 많은 코스모스가 있었고 걸어갈수 있는 터널이 만들어져 있었어요.
조롱박, 호박, 수세미, 여러가지 식물들이 주렁주렁~ 

 

이름모를 꽃들도 많이 피어 있어요.  

 



터널옆쪽에 보면 간이화장실이 있어요 ! 휴지는 비치되어있어요 ~
화자실 밖에 나오시면 손씻는 공간도 있어요! 
(간이화장실치고는 양호!)

 

(여기도 동원군 팬분이... !!)


추억을 남기려 사진찍는 분들이 모두 마스크를 쓰고 있다는점이 조금 슬프고 마음아프네요.
코로나종식이 빨리 와서 우리나라 축제들이 개최하는 그날이 왔으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