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Jan

거제 감성 펜션 추천 - 노을 마을 🏠 (조식이 맛있어요)

heerin:) 2021. 1. 1. 07:00

유명한 감성숙소 노을 마을을 다녀왔어요

예쁜 숙소를 검색하다 알게 된 노을 마을 !
사진으로 보던 것과 똑같았어요


올라가는 길 차에서 찍은 노을마을
좁고 가파른 경사를 올라가야해요
경사를 올라갈 때마다 괜히 뒤로 밀리는건 아닐까 초보운전사는 긴장 한가득 😂

무사히 도착했어요 🎊

사장님이 주차할 곳을 안내해주시고 카페에서 웰컴드링크를 주셨어요 🍹
카페 내부도 너무 예뻐요 😍

 

 


자몽에이드의 당도가 딱 내 입맛 👍


카페에서 숙소 가는 길에 풍경 사진 하나 -


101호, 102호, 103호 3개의 단독 펜션이 나란히 있어요
저희는 제일 안쪽 103동 !


숙소에 들어서면 바로 주방과 거실이


주방에 모든 식기들이 잘 구비되어 있어요

 

 


따뜻한 거실

 


거실 가벽 옆에는 매트리스가 있어요


침대 옆 장에 외투를 보관할 수 있게 옷걸이가 있어요
하지만 외투는 쇼파에 던져놨...


침실 안쪽에는 욕실이 있어요
깔끔한 화이트톤의 화장실이에요 😊

 

 


야외 테라스도 있어요
여름에는 작은 풀장에 발을 담그고 별을 봐도 좋을 거 같아요 ⭐


이 숙소의 또 다른 감동은 바로 조식 !
사장님이 조식을 주시는데 카페에서 먹어도 되고 트레이를 들고 숙소에서 먹어도 되요

 


토스트 맛집이었어요 💯

모든 게 다 좋았지만 단점을 꼽자면
✔ 위치 ! 정말 주변에 아무것도 없어요
다 사서 오셔야해요
하지만 조용해서 힐링하기 좋아요
✔ 날벌레 ! 작은 날벌레가 있어요
5-6 마리 정도 날아다니길래 제가 다 때려잡았어요 😎
✔ 가격 ! 감성펜션이라 그런가요? 가격이 조금... 😅

비수기에 다시 한번 방문하고 싶은 펜션이에요
힐링하고 왔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