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Jan

코스트코 2021설 명절선물 구경하고왔어요-코스트코부산점

heerin:) 2021. 1. 21. 04:59

날씨가 풀렸다가 추웠다가 하네요
감기조심하세요😷

코스트코는 한발 빠르네요~
벌써 설 선물이 들어와 있더라구요!
다들 어떤 선물세트를 받으실때 기분이 좋으신지 모르겠네요😄 저는 선물은 다 좋은거 같아요 ㅎㅎ

코스트코에 어떤 선물세트가 들어왔는지 구경하고왔어요~
이렇게 스팸세트도 여러가지 들어와 있더라구요
스팸이 조금 비싸긴하네용 3만원대부터 49,990원까지!


동원참치세트는 스팸보다는 조금 저렴하더라구요
만원 후반대부터 3만원대까지!

중간중간에 보시면 선물세트를 10개당 추가로 할인되는 세트도 있더라구요! 많이 필요하신분들은 잘 보시고 구매하시는게 저렴하게 구매할수 있는 방법!!입니당 ㅎㅎ
동원선물세트는 구성을 볼수있게 해놓지 않았어요 (아쉽)


저는 명절선물로 정관장을 선택했던 적이 많은데요
가격대가 천차만별이라서 금액대를 잘 정하셔야해요~
3만원대부터 18만원대까지 가격대가 엄청 넓더라구요


홍삼정 에브리타임 밸런스가 젤 비싸더라구요^^


다른 건강식품들도 많이 들어와 있더라구요
산삼 홍삼 삼이란삼은 다 들어와있어요 ㅎㅎㅎ


갈비도 선물세트로 예쁘게 포장되어있더라구요


굴비가 이렇게 비싼줄 몰랐어요 20만원까지 하더라구요
굴비도 무슨차이인지 모르겠지만 가격차이가 좀 나더라구요~ 저는 생선을 잘 몰라서...ㅎㅎ

먹어만 봤지 사본적은 없어요ㅎㅎ


견과류 세트도 요즘 선물 많이 하나보네용
선물세트가 여러가지로 있었어요
견과류는 요거트에 넣어먹으면 맛있는뎅😁

 
샴푸린스세트, 치약세트도 있었어요
샴푸세트는 다른 선물세트보다 저렴하더라구요


명절선물로 감사한분들께 마음을 표하는건 어때요?

코스트코에 많은 선물세트가 있더라구요!
많이구매하실분들은 추가로 할인 해주는 상품도 있으니까 잘 보시고 구매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