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Jan

부산시청근처 술집추천 연어사시미맛집 - 오연어

heerin:) 2021. 1. 22. 06:51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연어가 먹고싶어서 집근처 연어사시미집에 다녀왔어요! 연어좋아하시는 분들은 다 좋아할 맛집이에요

코로나 때문에 거리가 조용하더라구요
오연어에도 손님은 저희뿐이였어요


메뉴판이에요 세트메뉴가 잘되어있더라구요
밀푀유나베 2인세트로 주문했어요
밀푀유나베도 먹을수 있고 사시미도 먹을수 있어요!


주문후 기본반찬을 가져다 주시더라구요
강낭콩 맛있어요 ㅎㅎㅎ


오연어 추천메뉴가 제가주문한 밀푀유나베세트네요
잘시켰네~ 뿌듯😁


오늘은 한잔해야겠다!
가볍게 청하한병 시켰어요
남자친구는 운전해야하니까 콜라로~


순서대로 음식이 촤라락 나왔어요
와 빛깔보세요 예술이죠?
연어 너무 먹고싶었는데 감격스러웠어요


연어로 초밥을 만들어 먹을수 있게 준비되어서 나왔어요
밥이 조금 커서 반으로 나눠서 드시면 딱 좋아요~
가지튀김과 연두부튀김이에요
연두부튀김 식감이 특이하고 맛있더라구요~
가지도 잘먹지 않는데 여기서 나온 가지튀김은 식감도 나쁘지 않고 맛도 있더라구요!


짠!
밀푀유나베에요 너무 예쁘게 나왔어요ㅎㅎ


세트메뉴가 다 나왔어요
진짜 푸짐하죠?
얼른먹자! 맛있게 잘먹겠습니당😘


연어뱃살이에요
와- 미쳤어요.
오랜만에 진짜 맛있는 연어먹어서 너무 행복해용


연두부튀김이 별미에요!ㅎㅎㅎ


연어초밥 만들어 먹기!
진짜 오연어추천해요! 부산시청근처 술마실일 있으신분들
오! 연어 로 가보셔용👍


밀푀유나베까지 깔끔하고 맛있더라구요
캬- 청하가 쭉쭉 넘어가네유


술이 술술 넘어가는 안주세트였어요
혼자서 가뿐하게 한병 클리어-


조만간 또 먹으러 가야겠어요
사진보니까 또 먹고싶네요😂


진짜 남김없이 다 먹었어요!
살짝 모자란느낌.....😁😁


부산시청근처 술집 추천합니다
연어 좋아하시는 분들은 실망하지 않으실꺼에요


집근처 맛집찾아서 너무 기분 좋아요!
다음에도 한잔하러 와야겠어요

추천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