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Jan

자동차 배터리 교체 🚗

heerin:) 2021. 1. 24. 07:54

오늘은 자동차 배터리를 교체했어요 🚗

재택 근무를 하다 보니 차를 탈 일이 없어서 주차장에 방치해두고 있었어요
오랜만에 엄마랑 마트를 가려고 차 문을 여는데
아무런 반응이 없는... 😱

방전... 😂😂😂

바로 보험 회사에 전화했어요
접수 후 15분만에 기사님이 도착했어요 👍


점프선을 연결한 뒤 차에 시동을 거니 바로 시동이 걸렸어요
이렇게 간단히 해결되는 줄 알았는데...


다시 또 방전...
배터리를 교체하기로 했어요

배터리 교체 시작 🔧


혹시나 다음에 셀프로 할 수 있을까 싶어 옆에서 어떻게 교체하는지 자세히 관찰했어요 🧐

 

 

 

 



그냥 다음번에도 맡기겠어요 🙂


새 배터리로 교체 🔧

 

 

 

 


배터리 교체 끝
다시 생명력을 되찾은 우리 용사 🚗

이젠 의무적으로라도 일주일에 한번은 드라이브 다녀와야겠어요 🙋‍♀️
배터리 교체 주기가 보통 3년이라고 하니
앞으로 3년은 마음 편히 탈 수 있겠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