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Jan

부산 해운대역 북경 오리 맛집 고급 중식당 - 팔레드신 🦆

heerin:) 2021. 1. 25. 07:00

북경오리 맛집 팔레드신에 다녀왔어요 !
2년짜리 적금이 만기 되서 스스로를 칭찬하는 의미로 고급 중식당인 팔레드신에 다녀왔어요 🎊
(돈 생기면 바로 쓰는 스타일 😂)

북경 오리는 전화로 미리 예약해야해요 📞
창가 좌석은 이미 예약되있어서 가운데 자리로 예약했어

팔레드신은 해운대 그랜드 조선 호텔 5층에 있어요

 


호텔에 들어가면 친절한 직원분들이 엘리베이터까지 안내해 주셔서 팔레드신까지 쉽게 찾아갈 수 있어요 🙂

걸려있는 오리들

 


자리를 안내 받고 착석하면
뜨거운 차와 물수건을 가져다주세요

 


북경 오리를 예약했지만 새우 요리를 추가했어요 🦐
음료는 화이트와인 1잔과 콜라 1잔 🥂🥤

 


와인과 음료까지 셋팅 완료

 


새우 요리가 먼저 나온 다음 오리 요리가 나와요
칠리 새우 등장 -
생각보다 금방 나온 요리 😋😋😋


전체 요리를 보여주신 다음접시에 먹기 좋게 덜어 줬어요


새우가 엄청 크고 오동통해요
씹는 맛도 있고 맛있어요
하지만 시간이 지나면 칠리새우 소스가 너무 끈적끈적해져서 씹기가 힘들었어요
따뜻할 때 다 먹는게 좋아요

오리 등장
오리를 썰기 전에 통오리 한마리를 보여주셨어요


먹기 좋게 썰어져서 나온 오리 ☺


먹는 방법을 듣고 본격적으로 흡입 시작했어요 🙋‍♀️


피에 오리를 올리고
오이를 올리고
파를 올리고
땅콩을 올리고

 

 

 
피를 한번에 다 싸서 먹으면 오리와 야채 맛이 거의 느껴지지 않기 때문에 반쪽에 몰아 넣고 반만 먹어요 😊


자극적이지 않고 담백한 오리 !
양이 작다고 생각했었는데 반정도 먹으니 이미 너무 배불렀어요 🤤

남은 오리로 탕이나 볶음을 할 수 있어요
저는 볶음을 선택 !

꽃빵을 추가하셔서 같이 싸 먹을 수 있어요
하지만 이미 너무 배불러서 볶음만 먹었어요 🙂


배부르게 완전 잘 먹었어요
다 먹고 나니 눈에 들어오는 창가 뷰
다음에는 창가석으로 도전해야겠어요 😊


제 마음대로 평가해본다면 😊
고급스러운 분위기 ❤
친절한 직원분들 ❤
담백하고 깔끔한 요리들 ❤
찾아가기 쉬운 위치 ❤

이에 대한 엄청난 가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