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Jan

남포동 쭈꾸미 맛집 - 남포쭈꾸미 🐙

heerin:) 2021. 1. 29. 12:30

쭈꾸미 먹고 왔어요 😍

저의 소울푸드 쭈꾸미 볶음
저는 철판에 양념 된 쭈꾸미를 볶아 먹는걸 너-무 좋아해요 🐙🐙🐙
다 조리되어 접시에 나오는건 안 좋아해요 🤨

완전 제 취향 저격인 쭈꾸미집을 또 찾았어요
바로 남포 쭈꾸미 👏👏👏

어느 골목 구석에 위치한 남포 쭈꾸미


메뉴도 심플


점심특선 메뉴는 가게 입구에 적혀 있었어요


벽에 크게 자리 잡은 맛있게 먹는 방법 ☺


쭈꾸미 보통맛 2인분을 주문하고 기다려요 -


금방 쭈꾸미가 나왔어요 🙋‍♀️


천사채와 쌈무는 없지만 동치미와 백김치가 있어요


맛있게 먹는 방법에 따라 아무것도 넣지 않고 8분동안 그대로 두기


8분 뒤 콩나물과 부추를 넣어요 -

 

 


양념장에 찍어서 먹기


깻잎에 싸먹기 🍃


김에 싸먹기

 


맛있어요 😍😍😍
맵찔이라 약간 맵긴 했는데 그래도 계속 먹게 되는 쭈꾸미 😊😊😊

쭈꾸미를 다 먹고 나서 볶음밥을 주문했어요
사장님이 바로 볶아주신답니다 👍

 

 


물론 치즈도 추가했어요 🧀

 

 


초토화
너무 잘 먹었어요
볶음밥은 쭈꾸미보다 안 매워서 더 잘 먹었어요
바닥에 붙은 밥을 박박 긁어 먹었어요 🤣🤣🤣


다음에 남포동 올 일이 있다면 재방문 예정이에요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시고
쭈꾸미 맵기도 적당하고

제 입맛 저격 식당이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