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Jan

송정 핫도그맛집 주전부리추천 -송정동핫도그

heerin:) 2021. 1. 31. 06:08

송정하면 떠오르는게 문토스트신분!
하지만 줄도 너무길고 다른것도 먹어보고싶다 하시는분!

얼마전 문토스트옆 새로생긴 핫도그집에 다녀왔어요
새로생겨서 그런지 깔끔하더라구요😃


#요가거가? #송정뷰맛집
송정바닷가 바로앞이긴 하지만 뷰가맛집인건 모르겠어요
ㅎㅎㅎ 광안리근처 살았었는데 매일 광안대교를 보다가
깜깜한 바다를 보니 와-예쁘다 라는 생각은 안들더라구요
와 광안대교, 광안리가 진짜 예쁜거였구나😉
라는생각만 들더라구요 ㅎㅎㅎ


직원분들이 많더라구요~
그럼 핫도그도 빨리 나오겠죠??😝


메뉴판이에요
커피도 팔고 있었지만 핫도그만 주문했어요
기본핫도그를 먹어보고 맛있으면 다음에 또오자!
라고 생각하고는 송정동핫도그를 주문했어요


주문은 키오스크로 해요-
오랜만에 핫도그라 기대기대👍
(라떼는 쫌 얘기하자면 핫도그는 뭐니뭐니해도 초등학교앞 분식집에 500원짜리 핫도그가 최고죠.... ㅎㅎㅎㅎ)
설탕뿌려먹어야죠!!
하지만 설탕안뿌려 드시는 분들도 설탕○, × 선택할수 있더라구요~😁😁


벽에 귀여운 핫도그 그림도 있더라구요 ㅎㅎ


2층이 뷰 맛집일수도 있겠네요 ㅎㅎ
코로나 때문에 개방하지 않고 있대요
테이크아웃만 가능!


개인취향대로 뿌려먹을수 있도록 소스란소스는 다 있더라구요~ 악마의소스도 있으니 매운거 좋아하시는분들운 뿌려드셔도 될듯!


손님이 많으면 조금 기다려야 겠지만,
기본 5분-7분정도 걸린다고 해요
바로바로 주문과함께 반죽입혀서 기름통에 넣으시더라구요~


케찹 허니머스터드 안매운칠리 소스!


치즈머스터드 맛있게매운핫소스 소떡소스


맵찔이인 저는 시도조차 하지 않을 ㅎㅎㅎ 악마의소스까지


소스구경하고 있는데 핫도그가 나왔어요
기본적으로 이렇게 주시는데, 포장일경우 뚜껑도 있더라구요- 제 앞에앞에분은 10개?정도 사가시더라구요
들고가기편하게 봉지에도 넣어주셔요


여러가지 소스를 뿌려먹어볼꺼에요


신중하게 골라서 케찹 허니머스터드 치즈머스터드
이렇게 뿌렸어요!


한입먹고 또와야겠다는 생각을 했어요
반죽은 얇고 쫀득쫀득하고 소시지는 엄청 크더라구요😄👍

 
이제 송정가면 문토스트보다 먼저 생각날수도!
맛있어요 드셔보세요😘
다음엔 모짜렐라핫도그도 먹어봐야겠어요^^
음료랑 같이 먹어보려구요!

다들 남은주말 행복하게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