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Jan

서면데이트 삼정타워맛집 - 쫜쫜훠궈

heerin:) 2021. 1. 20. 03:23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서면으로 데이트를 하러 나갔어요!
삼정타워하면 쉑쉑버거밖에 생각이 안나더라구요

5층에 식당가에 식당이 많더라구요~!
훠궈가 먹고싶어서 남자친구와 쫜쫜훠궈를 방문했어요😄


솔직히 저희커플이 맵찔이라 매운걸 잘 못먹는데
여기는 홍탕 백탕 멸치육수로 선택해서 먹을수 있다고 해서
들어가게 됬어요!
가끔 매운거 땡길때 있자나요~
마라탕이 한번씩먹고싶은데 먹고나면 속이 아파서
도전하지 않았었는데 반반으로 먹으면 될것 같아서
선택했어요!

세트메뉴도 선택이 가능했는데
저희는 골라먹는 샤브샤브기본 9,000원 으로 선택하고
먹었어요!

기본샤브샤브로 고르면 홍탕, 백탕, 멸치육수, 반반 중 하나를 선택해야하고 고기도 고르시면 되요! 소고기 양고기 돼지고기 등 해산물도 고를수 있더라구요~

나머지는 회전초밥처럼 돌아가는 재료중 마음에 드는걸 선택해서 넣어드시면 되요!

꼬치가 끼워져 있는데 얇은건 개당 500원 굵은건 개당 1,000원입니당 😎


쫜쫜훠궈를 맛있게 즐기는방법!


포스팅하는 지금도 또먹고 싶네요 ㅎㅎ

1인1구에요 코로나시국에 딱 맞는 자리배치인거 같아요
함께가는 일행이 입맛이 조금 다르더라도 OK
어차피 따로먹으니까 내입맛에 골라 먹을수 있어요

 
대기가 있을수도 있어요!

자리를 잡고 소스먼저 만들어야해요
조금씩 만들어서 먹어보고 입맛에 맞는소스로 가져다 드시면 되요~
추천소스가 있으니 따라 만드셔도 될듯해용


저는 마음데로 이것저것 넣어서 만들었어요
마장을 많이 넣어드시는걸 추천!
마장은 땅콩버터색이이에요~


저희는 둘다 반반으로 선택했는데
저는 백탕 홍탕 이렇게 주문했고


남자친구는 멸치육수 홍탕을 주문했어요


멸치육수는 계속 리필되더라구요
소스만들어 먹는곳 옆에 보면 주전자가 있는데
가지고 와서 홍탕 백탕 할꺼 없이 그냥 부어서 먹었어요

이제 테이블위에 회전초밥처럼 재료들이 돌아가는데 그중 아무거나 먹고싶은대로 내려서 먹으면 되요!
꼬챙이는 모아두셔야 합니당~
시작해볼까요??

고기가 먼저 나오는데 고기는 이것저것 다 넣는다음에
샤브샤브처럼 넣어서 바로바로 먹을꺼에요
고기양은 조금 아쉽... ㅎㅎㅎ
먹다가 추가하려구요!


일단 배추랑 숙주나물먼저 내려서 국물에 투하!
사이좋게 홍탕에반 백탕에반 넣어줬어요


하나하나 내려 먹어요
골라먹는 재미가 쏠쏠 하더라구요^^
피쉬볼도 있고 치즈가 들어간 어묵도 있었어요
이것저것 내려서 먹기시작!!


옥수수면은 필수에요!!
완전 추천합니당^^
쫜쫜훠궈 완전 추천이에요
개취대로 먹을수 있어서 좋고, 오랜만에 먹으니까 너무 좋더라구요! 옥수수면과 숙주는 계속 추가해서 먹기!
결국 고기는 추가했어요ㅎㅎ

남자친구는 햄을 많이 넣었더니 국물이 부대찌개맛이 나더라구요~


연근도 식감이 너무 좋아요


분모자면도 쫄깃쫄깃 오동통통 ㅎㅎ
식감이 재밌어요! 먹어보신분들는 알죠??
홍탕이랑 잘어울려요 추천!!


남자친구와 먹은걸 합쳐보니.....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많이먹었넹 우리
맛있는 식사였어요

또 방문할 의사 200% 입니당


또또 먹으러 가야겠어요
서면에 쫜쫜 훠궈는 두군데 있다고 하니까!
참고하세요~

삼정타워랑 카페거리쪽에도 있다고 해용

그럼이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