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Oct

추석선물추천, 면역력에좋은 홍삼 [정관장]

heerin:) 2020. 10. 5. 11:15

올해추석선물은 정관장으로 정했어요.
선물은 받을때는 참 좋은데 줄때는 어떤걸 해야할지 참 어려워요.


작년에는 도라지정과를 보냈는데 좋아하시고 잘드셨다고 하더라구요. 올해도 도라지정과를 할까 했는데 미리 주문을 못해서 정관장에서 주문했어요.

인터넷으로 주문!
추석전이 얼마 남지 않았을때 주문을해서 배송이 너무 늦게오면 어쩌지 걱정했는데 다음날 바로 배송왔어요. 
쇼핑백까지 챙겨 주셔서 따로 준비 안해도 됬어요.


처음엔 에브리타임 밸런스만 주문했는데 생각보다 크기가 아담하더라구요. 
그래서 하나더 주문!

홍삼진건도 추가로 주문햇어요. 
가격이 너무 부담스럽지도 않고 적당하더라구요.


홍삼정 에브리타임 밸런스와 홍삼진건은 너무 쓰지 않아서 쓴걸 잘 못먹는 저도 괜찮더라구요. 
어렸을때는 홍삼 냄새도 싫어했는데 요즘엔 있으면 먹게 되더라구요 ㅎㅎ  


먹기도 간편해서 선물하기도 딱인거 같아요. 홍삼인문용이라고도 불린다고 하는데요.  그만큼 쓴맛보다는 목넘김도 부드럽고 가볍게 먹을수 있다고 해요.
홍삼은 면역력증진, 혈액흐름도 원활하게 도와주고 피로개선과 항산화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이라고 하죠.
요즘시기에 딱 좋은 선물이지 않을까 싶어요.

그리고 아이패스, 아이키커 등 키즈,청소년용도 나오더라구요 ~ 
아이들도 면역력이 약하니까 먹으면 좋겠다 싶더라구요ㅎㅎ


요즘 코로나로 건강관리에 더 신경써야 할꺼같아요.
무슨병이든 면역력이 약해지면 바로 걸린다고 하니까 이런것도 챙겨먹게 되네요.

코로나가 언제쯤 사라질까요. 
하루빨리 사라져서 마스크 없이 돌아다니고 싶네요.
날씨가 추워지고 있는데 감기 조심해야겠어요. 기침하는것도, 감기걸려 열나는것도 무서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