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Nov

깡시리즈 신상과자 먹은후기 [옥수수깡]

heerin:) 2020. 11. 11. 07:00

안녕하세요! ♪

 

제 지인이라면 모를수 없는 저의 옥수수사랑 ㅎㅎ

이번에 너무너무 먹어보고 싶은 과자가 생겼어요!

 

농심에서 야심차게 내놓은 바로바로바로바로바로 '옥수수깡'이에요

이미 기사엔

'49년만에 내놓은 신제품'

'옥수수 모양그대로 과자에 옮긴' 등등 너무너무 먹어보고 싶었어요.

 

몇군데를 돌아다녀 봤지만 보이지 않는 옥수수깡

어디있니...... 

 

판매처를 알아보다 보니 롯데마트 혹은 홈플러스에 판매한다고 해요!! 

 

근데 홈플러스익스프레스에 방문했는데 없더라구요...ㅜ

 

몇일을 참다가 다른 홈플러스 방문 !!

 

드.디.어 발견

 

 

 

 

깡시리즈가 다 모여 있었고 개당 1000원 4+1으로 5개구매시 4000원에 구매가능해요.

 

실물영접.

 

 

 

 

먹어볼생각에 두근두근 

신나서 사진을 계속 찍었어요 ㅎㅎㅎ

 

 

 

 

차에 타자마자 바로 오픈-

 

 

 

 

역시나 과자는 질소가 반이라지요?

 

 

 

 

 

얼른 하나 먹어봤어요! 

굿굿굿굿★

별4개 드리겠습니다.

 

맛이없었다기보단 너무너무기대를 했는데 기대가 너무 컸는지 기대이상은 아니여서 별하나는 뺏어요ㅎㅎ 

하지만 맛있었어요^^

식감은 혹시 차카니 아세요? ㅎㅎㅎㅎ학교앞 불량식품... !

차카니와 비슷한 식감이였어요 (바삭바삭)

 

 

 

 

기존에 나와있는 옥수수제품들중 가장 비슷한 맛은

보노스프인거 같아요. 보노스프에 콘스프맛이랑 가장 유사함!

 

 

 

 

생각보다 양이 많지는 않았어요! 

한봉지 금방 클리어.

 

또사먹으러 가야겠어요~

 

아! 그리고 지금 홈플러스 엄청 할인하더라구요 ~ 

옥수수깡이 너무 반가워서 다른건 둘러 보지 않았지만, 과자류도 1+1 많이 하고 있어요!

 

홈플러스로  레고레고~